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영도 태종대 오션뷰 카페 스릴온더빈 (스릴온더머그)

2024. 2. 7. 00:00
  • -

 

 

스릴온더빈

 

부산 영도구 해양힐링로 55

10:00 - 22:00

Last order 21:00

전용 주차장 있음

 


 

오늘은 영도에서도 풍경이 좋기로 유명한 스릴온더빈이라는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스릴온더빈은 태종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신상카페인데요. 오션플라잉 테마파크라는 복합문화공간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스릴온더빈은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기도 좋고, 노을질 때 또 한번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요즘 부산 여행시 꼭 들러야하는 곳으로 손꼽히기도 하는 곳입니다 :)

 

카페 외관

 


 

 

카페 건물의 외관 모습입니다. 통창으로 된 건물이라 실내에서 오션뷰를 감상하기에 좋습니다. 생긴지 오래 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참고로 4층은 짚라인 시설로 운영되고 있구요. 2, 3층은 카페입니다.

 

주차장

 


 

 

스릴온더빈은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차공간이 그리 넉넉한건 아닌 듯 하더라고요 😢 방문하실 때 주차는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다는 점 각오하고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특히나 붐빌 듯 합니다.

 

입구

 

스릴온더빈은 주차장쪽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도 있고, 이렇게 바깥쪽에 있는 계단을 통해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카운터 옆쪽에는 이렇게 베이커리가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품절된 빵이 몇개 존재했구요. 전체적으로 빵들이 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앙버터 크로아상에 초코로 눈처럼 장식을 해놓은게 귀여워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메뉴판

 


 

 

스릴온더빈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디스플레이에 깔끔하고 보기 좋게 되어있더라고요. 음료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었지만 뷰값이라 생각하니 어느정도 이해가 되었습니다. 저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 음료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골랐구요. 디저트로 앙버터 크로아상도 하나 골라서 가져온 다음 주문을 완료하였습니다.

 

 

이곳은 커피에 피아크 원두를 받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고소한 맛과 산미있는 맛 중에서 고를 수 있는 옵션도 있더라고요. 저는 산미있는 맛으로 선택해봤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왼쪽으로 꺾어서 이동하면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카페 공간이 나옵니다.

 

내부 사진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2-3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계단식으로 되어있는 좌석이 있구요. 3층 같은 경우는 테이블 좌석으로 되어있습니다. 어느 쪽에 앉아도 전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뷰를 감상하기엔 부족함이 없더라고요. 층고도 높고 탁 트인 개방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외부 사진

 


 

 

외부에도 좌석이 있으니 날씨가 풀리면 여기서 앉아서 바다뷰를 감상하는것도 넘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이 좀 쌀쌀해서 실내에 있었습니다.

 

음료 및 디저트

 


 

 

잠시 후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빵은 주문시 담은 그대로 결제 직후 가져오는 방식이라 먼저 가져왔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꽤나 있었고 맛이 괜찮더라고요. 피아크의 원두가 확실히 품질이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양도 꽤나 많았습니다.

 

아이스티

 

아이스티는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

 

앙버터 크로아상

 

앙버터 크로아상입니다. 눈 달린 비주얼이 귀여워서 구매해봤는데 맛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빵이 굉장히 부드럽고 안에 든 버터와 팥의 조화가 괜찮아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니 노을이 지기 시작했습니다. 해질 시간이 되면 건물쪽에 조명이 켜지기도 했습니다.

 

 

하늘과 바다 색이 예쁘게 물들어 가면서 야외 분위기를 한 층 업그레이드 해주니 보기에 정말 좋더라고요. 밝을 때 바다뷰를 보는것도 좋지만 여기는 노을질 때 풍경이 더더욱 좋은 것 같네요.

 

오늘 이렇게 부산 영도 태종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뷰 카페 스릴온더빈에 방문한 후기를 한번 작성해보았는데요. 좌석이나 주차 자리가 협소한 편인 점은 아쉽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가족과 함께 오기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영도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스릴온더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