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리워드 앱] 잠금화면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2017. 12. 4. 23:46
  • -

[리워드 앱] 잠금화면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잠금 화면으로 손쉽게 돈을 벌수 있는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돈버는 앱 '허니스크린'(Android 지원)
글로벌 천만 유저가 선택한 잠금화면 속 꿀캐시 허니스크린은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알뜰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잠금화면 리워드앱입니다. [캐시 모으는 방법] 1. 잠금 화면을 쓱 밀어 가볍게 적립하기 2.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보고 추가로 적립하기 3.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좋아요하고 적립하기 4. 친구에게 추천하고 동시에 둘 다 적립하기 [적립한 캐시 사용법] 1.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세요. 2.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머니·팀캐시·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도 즐겨보세요. 5. CGV·레진코믹스·지니 등 영화·웹툰·음원도 구매해보세요. 6. 그 외 백화점·소셜 커머스·통신사·기부 단체 등 약 70개의 스토어를 이용하세요. 7. 물론 환급 요청을 통해 통장으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어플을 사용하시려면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허니스크린 어플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을 지원하기 때문에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받거나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구글 플레이)





플레이 스토어에서 허니스크린을 검색하시거나 위 링크를 누르면 손쉽게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나서 허니스크린 앱을 실행시킨 모습입니다. 허니스크린은 페이스북 아이디와 이메일 아이디 가입을 지원합니다. 일단 가입을 하지 않고도 한번 써볼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됩니다.



처음 가입 시 그냥 가입하는것이 아니라 추천인을 통해서 가입하게 되면 위 이미지 처럼 500p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허니스크린 앱을 이용하시려는 분들께서는 꼭 추천인 등록을 하셔서 500포인트 추가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 추천인 ID는 ilime 입니다.




허니스크린 앱을 직접 사용중인 모습입니다. 옆으로 넘기는것 만으로도 바로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밀어서 해제만 하더라도 소식이 나타나면서 일정 포인트가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한번 오른쪽으로 밀어서 포인트를 적립시켜 보겠습니다.



오른쪽으로 넘긴 뒤 허니스크린 앱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14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단지 잠금화면을 허니스크린 앱으로 이용하면서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는셈 입니다.



위 사진처럼 충전소도 존재 하기 때문에 미션을 진행하면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은 포인트는 이렇게 상점에서 소진할 수 있는데요. 요즘 많이 사용하시는 기프티콘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문화상품권 등으로도 교환이 됩니다. 사용처는 카페, 편의점, 베이커리 , 외식, 상품권, 영화, 음악, 문화, 미용, 기부 등 다양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