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듣기/가사] 지바노프 - timid (feat. 창모)

2017. 12. 30. 20:32
  • -

[듣기/가사] 지바노프 - timid (feat. 창모)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가수인 지바노프의 timid 입니다. 이 곡은 지바노프의 <KARMA>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창모가 피처링 했습니다. 멜로디도 세련되고 중독성 있으며, 남녀의 사랑 사이에서 나타나는 사소한 고민들과 다툼, 밀당 속에서 발생하는 미묘한 눈치싸움등을 가사에 나타냈습니다. 


지바노프는 얼터니티브 R&B를 주로 추구하는 아티스트로 이 곡 뿐만 아니라 <KARMA> 앨범의 다른 수록곡들도 굉장히 좋기 때문에 지바노프의 목소리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른 수록곡들도 꼭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




꽤나 소심한 사람이 돼있어

왜 난 무늬만 착한 놈이 됐어
매 순간하나 양보하고 달래준 게 난데
매 순간하나 맘에 안 든단 건 다 왜 넌데 
꽤나 소심한 사람이 돼있어
왜 난 무늬만 착한 놈이 됐어
매 순간하나 양보하고 달래준 게 난데
매 순간하나 맘에 안 든단 건 다 왜 넌데 

오늘도 소심한 사람이 돼있어
대화의 끝엔 내가 몰리고 있어
예전 지난 일에 집착한 게 아냐
단지 조금 서운했었단 거 뿐야

이길 수 없는 걸 알고 있어
너와의 대화에선 항상 이렇게만 흘러갔었어
이미 네 답은 알고 있어
똑같은 상황에 대한 대처는 내가 잘 알고 있어

요즘의 우리가 자주 다퉜지 많이
사실 네가 속인걸 다 알고 있어

꽤나 소심한 사람이 돼있어
왜 난 무늬만 착한 놈이 됐어
매 순간하나 양보하고 달래준 게 난데
매 순간하나 맘에 안 든단 건 다 왜 넌데 
꽤나 소심한 사람이 돼있어
왜 난 무늬만 착한 놈이 됐어
매 순간하나 양보하고 달래준 게 난데
매 순간하나 맘에 안 든단 건 다 왜 넌데 

요즘 넌 답답하고 힘이 들어온다 해 
뭔가 좀 다른 환기구를 찾고 싶대
하루 정돈 혼자 집에서 쉬고 싶은 거래 
헌데 왜 지금 여기서 나와 마주친 건데

자기 다른 이들한테 난 (Whut)
확 뜬 돈 번 Star (Yes)
Underground Rockstar
넌 날 벌레처럼 봐 내가 잘해준 게 죄지
이젠 널 위해 돈 쓸 바엔
혼자 스쿨푸드 2인분 먹고
살래 All Gold Rollie Watch
할만큼 했어 난 너에게
Baby, Lady 칭호 뗄게 (Huh yeah)
대체 소심하게 왜이래?
그게 니가 할만한 얘기 (진짜?)
라고 생각하니 그댄? (NO)
난 널 위해 다 참았어 (NO)

길거리 걸을 때도 유혹이
오는 내가 너만을 바라봤어
(It’s true!) 틀렸구나 너가 나의 종착지
라고 생각했던 내가, 그땐 좋았지
오늘밤엔 홀로 갈래 Seoul Vinyl
내가 왼쪽 갈 땐 Please you turn right 

꽤나 소심한 사람이 돼 있어
왜 난 무늬만 착한 놈이 됐어
매 순간하나 양보하고 달래 준 게 난데
매 순간하나 맘에 안 든단 건 다 왜 넌데 
꽤나 소심한 사람이 돼있어
왜 난 무늬만 착한 놈이 됐어
매 순간하나 양보하고 달래 준 게 난데
매 순간하나 맘에 안 든단 건 다 왜 넌데 

왜 난 소심한 사람이 돼 있어 Eh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