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소울 오브 히어로즈] 영웅 전략 RPG 게임 소울 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 하기

2018. 1. 21. 16:43
  • -

[소울 오브 히어로즈] 영웅 전략 RPG 게임 소울 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 하기


모바일 RPG 게임 소울 오브 히어로즈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월 5일부터 출시일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신청하기 (클릭)


게임 소개

감춰져 있던 영웅들이 깨어난다!

본격 영웅전략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


예상을 깬 新개념 영웅들을 조합하여 전 세계 유저들과의 전장을 준비히라

사전 예약 시 최고 등급 전설 패키지 아이템 무조건 지급!




소울 오브 히어로즈느 영웅 전략 RPG 게임으로 다양한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도전, 연맹전, 결투장, 탐험, 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기면서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인 소울 오브 히어로즈 입니다.



전 세계가 함꼐하는 대규모 연맹전도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사전예약 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최고 등급 전설 패키지를 무조건 지급 한다고 합니다. 패키지 아이템 목록은 아래와 같으며 런칭 전까지 주어진다고 하니 최고등급 전설 패키지를 받으시려면 사전예약은 필수입니다.


최고 등급 전설 패키지 아이템

- 전설영웅 '심청' 1성 소환권

- 전설 1등급 악세서리 반지, 목걸이

- 50만 골드

- 아이템 소환 10회 이용권




공식 카페에 가입해도 위와 같이 200루비와 다양한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고 하네요. 공식 카페에 가입하시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공식카페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사전 예약 이벤트 뿐만 아니라 게임이 출시 된 후에도 미션을 달성하여 황금 티켓을 모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황금 티켓을 모으게 되면 갤럭시노트8,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외식 상품권, 1만원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게임도 즐기고 경품도 받아가실 수 있겠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 할 수 있으며 이벤트도 매우 다양하게 진행중입니다. 소울 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참여하여 많은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다양한 곳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