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듣기/가사] 손준혁 - 너 없는 밤

2018. 2. 14. 01:47
  • -

[듣기/가사] 손준혁 - 너 없는 밤




소울 음악 하면 개인적으로 문명진의 음악을 좋아하는데, 문명진이 인정한 가수로 유명한 손준혁의 너 없는 밤입니다. 손준혁은 SNS를 통해서 문명진의 [잠 못드는 밤에]를 부르는 영상을 올렸는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원곡가수 문명진이 '문명진보다 낫다'고 댓글을 달 정도 였습니다.


이 곡은 2017년 7월 말에 발매된 곡으로, 노래는 정말 좋은데 그렇게 유명하진 않은 곡입니다. 고음도 많고 어려운 곡이지만 슬픈 감정이 잘 전달되서 정말 푹 빠져 들을 수 있네요. 최근에 입소문을 많이 타서 유명해지고 있는 중인데 개인적으로 노래 실력도 뛰어나고 노래도 좋아서 정말 잘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루면
또 이밤이 지나면
저 달이 지고 나면
그냥 없던 사이 돼버릴 너와 나 우리

밤 새어봐도
저 달을 가려봐도
돌아오지 않는 오늘은
너 없는 밤

술 취해 입을 맞추고
수줍게 고백하던 밤
차가운 바람에 손 꼭 잡던 1월의 눈 내리던 밤
끊기가 아쉬워 뜨거운 전활 붙잡고
자꾸 얘기하며 잠 못 들던 밤

지나면
또 이밤이 지나면
저 달이 지고 나면
그냥 없던 사이 돼버릴 너와 나 우리

밤을 새어봐도
저 달을 가려봐도
돌릴수없는 오늘부터
너 없는 밤

한 여름 내 품안에서
수없이 별을 세던 밤
너의 침대에서 잠이 들던
잊을 수 없던 그날 밤
너무 힘들다고
울면서 날 떠나는 너

끝내 붙잡지 못했던 어젯밤

지나면
또 이밤이 지나면
저 달이 지고 나면
그냥 없던 사이 돼버릴 너와 나 우리

밤을 새어 봐도
저 달을 가려봐도
돌릴 수 없는 오늘부터
벌써 그리운 내가
익숙해지기를 너 없는 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