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듣기/가사] 민서 - 멋진 꿈

2018. 3. 6. 20:22
  • -

[듣기/가사] 민서 - 멋진 꿈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민서의 신곡 '멋진 꿈' 입니다. 개인적으로 민서는 미스틱 소속 가수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가수인데요. 민서는 좋니의 답가 좋아를 발표하기도 했었죠. 


평소에는 슬픈 느낌의 음악을 주로 불렀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신나는 느낌의 음악이네요. 민서의 목소리는 애절한 느낌도 좋고 이렇게 신나는 음악에도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민서 너무 예쁘고, 뮤비 색감도 너무 이쁘네요.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신곡을 발표해줬으면 합니다 :-)


너무 멋진 꿈을 꿨어
아무에게도 말은 못할
특히 너에게는 얘기 하지 못해

그날부터 보인 거야
너와 나 사이의 단 한 칸
텅 비어있지만 날 가로막는 칸

이 묘한 틈엔 많은 뜻이 담겨있어
볼 수는 없지만
넘어보려 해 한 걸음
우리라는 괄호 속으로

like a pilot 선이 없는 길을 따라 rise up
마음 가는 곳을 따라 fly high
흐린 날은 없으면 좋겠어 우리 둘 앞에
in the twilight 바람 한 점 없었으면 좋겠어

동화처럼 아름답다
영화처럼 여운이 남을
내가 제일 아끼는 소설 같은 스토리

어른스레 다투다가
아이처럼 화해를 하고
긴 입맞춤으로 긴 숨을 나눌래
난 너만 보면 너무 많은 상상을 해
넌 그런 적 없니
어쩜 모든 건 스포일러
상상만은 아닐지 몰라

like a pilot 선이 없는 길을 따라 rise up
마음 가는 곳을 따라 fly high
흐린 날은 없으면 좋겠어 우리 둘 앞에
in the twilight 바람 한 점 없었으면 좋겠어

우린 서로를 모르겠잖아
그게 나에겐 설레
알아갈래 슬슬 둘러볼래
너의 별의 모든 곳을

나는 알아 본능적인 느낌으로 알아
니 마음의 모양을 난 알아
내가 네 주인공인거란 걸 이 얘기 속의

like a pilot 선이 없는 길을 따라 rise up
마음 가는 곳을 따라 fly high
흐린 날은 없으면 좋겠어 우리 둘 앞에
in the night sky 별이 가득 떠준다면 좋겠어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