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이마트24 갈릭삼겹구이 정식 도시락 후기
이마트24에 새로나온 도시락이 나와서 먹어봤습니다. 편의점에는 삼각김밥, 도시락 등 먹을거리가 참 많죠, 또 CU나 GS25 혹은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다양한 편의점 브랜드 마다 각자 특유의 도시락이 존재합니다.
사실 저는 많은 편의점 중에서도 이마트24의 도시락이 좀.. 많이 아쉽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양성도 부족하고 사실 맛도 특별하지 않은것이 그 이유입니다. 그래도 이마트 24에는 PB브랜드인 노브랜드 제품도 판매하고 있고, 이마트 자체 브랜드 피코크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많이 이용하게 되네요. 그러다보면 도시락에 눈길이 가서 하나씩 사먹게 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마트 24에 새롭게 들어온 도시락인 갈릭삼겹구이 정식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조리 방법은 포장지에 나와있듯이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됩니다. 700W의 경우 2분을 돌리면 되고 1000W의 경우 1분 40초를 돌리면 됩니다. 저는 1000W 전자레인지에서 1분 40초 가량 조리했습니다. 가격은 4600원으로 비싸지도 않지만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만약 저렴한 가격에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마트 24는 KT멤버십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KT멤버십을 이용하면 할인이 되고 또 도시락 행사때 구매한다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상태인 도시락입니다. 여러가지 구성이 눈에 띄네요. 가장 먼저 흰 쌀밥이 있는데 밥 위에는 갈릭삼겹살이 올라가 있습니다. 반찬으로 잡채와 계란, 튀김, 곤약? 햄, 나물, 버섯, 김치 등이 있네요. 반찬의 양이 많지는 않지만 나름 여러 종류의 반찬이 있는 듯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도시락입니다. 전자레인지가 문제인지 삼겹살이 완전히 데워지지 않은것 같아서 20초가량 더 돌려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삼겹살은 마늘향이 많이는 안나고 은은하게 나면서 나름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그 외 김치나 나물같은 반찬은 기존에 있었던 이마트24의 다른 도시락들에 들어간 반찬과 동일하였으며, 양이 얼마 되지 않았지만 잡채도 나름 맛있고 계란 반쪽이 들어가 있었는데 이것도 짭짤하고 별로 목막히지 않는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도시락에서도 있었던것 같은데 없는 경우도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도시락에 계란이 있는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웠던점은 삼겹살의 양이 너무 적다는 점이었네요. 삼겹살을 먹다보면 어느새 밥만 엄청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삼겹살의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그러면 가격이 더 비싸지겠죠 ..ㅎㅎ
편의점 도시락의 경우는 고기류가 없이 나물이나 어묵 같은것만 있는 도시락도 있는데 그런것보다는 이렇게 고기류나 튀김 그리고 계란같이 단백질이 많은 음식이 있는 도시락이 좋은것 같습니다. 가격은 그리 저렴하지 않지만 갈릭삼겹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정도 먹어볼만한 도시락인 것 같네요. 양은 조금 아쉽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