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24] 이마트24 냉동라면 삼계라면 / 치킨가라아게 유부초밥

2018. 12. 10. 02:31
  • -

[이마트24] 이마트24 냉동라면 삼계라면 / 치킨가라아게 유부초밥


저는 편의점 중에서도 이마트 24를 가장 많이 방문하는데요, 이마트 24에는 i'm(아임이) 라던지 eYOLI(이요리) 등 여러 PL(Private Label)이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것을 구매한다던지, 이마트만의 독특한 제품을 맛볼수 있는 그런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eYOLI에서 새롭게 나온 프리미엄 냉동라면 '삼계 라면' 과,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치킨가라아게 유부초밥 입니다. 프리미엄 냉동라면이란 일반 용기면의 건조 후레이크가 아닌 원물을 통쨰로 넣어서 풍부한 맛과 식감을 구현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가격도 그래서 보통 라면들보다는 조금 비싼 3,900원 입니다. 이마트24의 프리미엄 냉동라면은 삼계 라면 뿐만 아니라 부대찌개 라면, 짱뽕 라면 이렇게 3종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삼계라면의 겉모습 입니다. 조리법은 전자레인지에 물만 붓고 5분정도 조리해주면 되고, 냉동 라면이기 떄문에 냉동 진열대에 있습니다.




종이로 된 겉 포장지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포장을 뜯고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라면의 모습이 보입니다. 파도 있고, 닭이 막 많지는 않지만.. 제대로 된 순살 닭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이 일반 라면과는 차이점이겠네요. 보통 라면은 스프로 되어서 건더기가 작은 편인데 이마트24의 삼계라면은 커다란 닭 건더기가 들어있는 것입니다. 소스는 어디있을까요?



라면을 들어보니 아래에는 소스가 보이네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조리했습니다. 인삼 분말이 약간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인삼의 향이 느껴지며, 국물을 먹어보니 약간이나마 삼계탕을 먹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물도 깔끔하고 닭 건더기가 큼지막하게 있어서 닭고기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점도 좋았습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계라면 꽤나 괜찮은 듯 합니다.



현재 이마트24 에서는 프리미엄 냉동라면 3종 출시를 기념하여 31일까지 선착순 2000명에게 냉동라면 구입시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이마트24 어플을 실행하여 회원가입 한 후 모바일 앱 스탬프 행사에 참여하시면 교환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치킨가라아게 유부초밥 입니다.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4개가 들어있구요. 뚜껑을 덮은채로 60초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됩니다.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난 모습입니다. 먹어보니 유부초밥과 치킨가라아게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초밥의 크기는 큼직하고 초밥마다 치킨가라아게가 2조각씩, 그리고 소스가 얹어져 있습니다. 4조각이라 개인적으로는 이것만 먹으면 조금 아쉬울것 같지만 컵라면과 함꼐 드신다면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