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장패드] 다이소 봄봄 벚꽃 마우스장패드





[다이소 장패드] 다이소 봄봄 벚꽃 마우스장패드



장패드가 필요해서 알아보던중 다이소 봄봄시리즈로 벚꽃 마우스 장패드가 판매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곧바로 근처에있는 다이소에 들러 다이소 봄봄 벚꽃 장패드를 사왔습니다. 크기는 가로 780 mm, 세로 300mm 이고 두께는 약 3mm입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장패드는 처음 개봉했을때 역한 고무냄새가 심해서 잘 알아보고 구매하는게 좋은데 이 다이소 장패드는 천연 고무를 사용해서 그런지 개봉했을때 역할 정도로 냄새가 심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약간의 고무 냄새는 나는 정도네요. 마우스나 키보드 등을 구매했을때 사은품으로 딸려오는 장패드의 경우 냄새가 너무 심해서 정말 사용하기 꺼려지더라구요. 적어도 이 제품은 냄새는 안나서 좋은것 같네요.






컬러 타입은 핑크와 화이트 두 종류로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화이트 타입으로 선택했습니다. 핑크 타입도 꽤 괜찮아 보이는데 제가 간 매장에는 화이트 밖에 판매하고 있지 않더라구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벚꽃 그림이 그려져 있고 하얀색이라서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을 주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촉감도 부드러운게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 봄에 맞는 화사한 디자인이라 그런지 지금 시기에 사용하기 매우 적절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방수 기능은 없기 때문에 오염등에 주의해야 할 듯 하고, 두께가 얇아서 두꺼운 타입의 장패드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선택이 될 수는 없을것 같네요.


봄철 화사한 분위기와 깔끔한 장패드가 필요하시면 지금 다이소로 가셔서 구입하신뒤 한번 사용해보세요 ㅎㅎ 

Comments 14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