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오리진 게임 다운 속도] 오리진 게임 다운로드 속도 향상 방법

2019. 4. 8. 11:31
  • -

[오리진 게임 다운 속도] 오리진 게임 다운로드 속도 향상 방법



에이펙스 레전드를 하려고 오리진에서 게임 설치를 하신 분들 중 대부분 게임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서 만족하지 못한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수정 한번만으로 속도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R&D 모드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어떻게 적용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진을 처음 실행시키면 위 화면처럼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바를 보시면 Origin 이라는 글씨가 써져있고 R&D 모드는 기본적으로 켜져있지 않습니다. 


적용을 위해서 Origin을 종료해주세요. 만약 게임 설치 진행중이었어도 종료해도 괜찮습니다. 아래 화면처럼 일시중지되고 설정 후 다시 게임 설치가 진행됩니다.





다음으로 오리진 설치 경로로 이동합니다. 이동한 뒤 EACore라는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줍니다.


대부분 경로 변경 없이 설치하신 분들은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x86) - Origin' 경로로 가시면 됩니다. 



원래 메모장에 아무것도 적혀져 있지 않지만 위 화면과 같은 문구를 삽입해준뒤 저장합니다.


[connection]

EnvironmentName=production 


[Feature]

CdnOverride=akamai 


위 문구를 직접 입력하셔도 되고,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덮어 씌우셔도 됩니다.






다시 오리진을 실행하면, 위 화면처럼 상단바에 R&D mode라는 문구가 생긴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한 뒤 다시 게임 설치를 진행합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기존보다 대폭 향상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