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스타벅스] 제주 애월 스타벅스 DT점

[제주 스타벅스] 제주 애월 스타벅스 DT점 




제주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에 갔다왔습니다. 제주에 놀러가서 해안도로를 타면서 드라이브를 하던 도중 목이 말라 다음 갈곳을 찾기위해서 스타벅스에 잠시 들렀네요. 다른 카페도 많았지만 마침 스타벅스에 제주도 한정 메뉴가 있다고 해서 먹어볼겸 방문했습니다 :) 제주 애월 스타벅스 DT점의 오픈 시간은 오전 8시이며 마감시간은 오후 8시라고 합니다. 주말은 한시간씩 뒤로 미뤄진다고 하네요. 



해안도로 드라이브 중 발견한 제주 스타벅스 DT점입니다.



옆에 맑은 바다가 보여서 드라이브하기 굉장히 좋더라구요.




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에메랄드 레모네이드,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말차샷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까망 라떼,제주 호두 당근 블렌디드, 제주 쑥떡 라떼,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이렇게 한정 음료 메뉴를 선택 할 수 있었는데 저와 함께간 친구는 에메랄드 레모네이드와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를 선택했습니다.




2층에는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뷰도 있어서 굉장히 좋더라구요.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와 제주 에메랄드 레모네이드 입니다.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의 가격은 7,500원이고 제주 에메랄드 레모네이드의 경우 7,000원 인데요. 한정 메뉴 중에서는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가 엄청나게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한정 메뉴다 보니 가격은 조금 나가는 듯 하지만, 흑임자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나고 색도 마치 제주의 돌을 연상 시키는 듯한 느낌을 주네요. 맛있었습니다. 제주 에메랄드 레모네이드도 역시 제주 바다 색깔을 떠올리게 하며 맛도 블루레모네이드 느낌으로 괜찮았네요. 항상 스타벅스 갈때마다 


제주도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제주 스타벅스 한정 메뉴를 먹어봤는데 맛있었네요. 제주도가 아닌 다른곳에서도 판매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항상 스타벅스에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종이 빨때는 너무 불편하네요.. :)

Comments 10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