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듣기/가사] YUKIKA(유키카) - 좋아하고 있어요(Cherries Jubiles)

2019. 7. 22. 17:18
  • -

[듣기/가사] YUKIKA(유키카) - 좋아하고 있어요(Cherries Jubiles)





2월 22일 '네온' 으로 데뷔한 가수 유키카의 신곡 '좋아하고 있어요' 입니다. 일본인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한국어 실력 및 발음이 눈에 띄는 가수 입니다. 보통 일본인 가수가 한국어 가사로 노래를 부르면 어눌한 발음이 조금이라도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유키카는 한국어 발음이 거의 한국사람들이 하는것과 구분하기 힘들정도로 뛰어난 듯 하네요.  


이번곡의 제목은 좋아하고 있어요 이고 부제는 체리쥬빌레 입니다. 기존의 네온이라는 곡 같은 경우 시티팝적인 느낌이 매우 강했는데요. 이번 곡 또한 시티팝 느낌이 나는 곡이지만 좀더 대중적인 노선을 따르는 노래라고 유키카 측에서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유키카의 음색은 정말 듣기 좋은 듯 하네요. :)


웃어넘길까 살짝 눈치를 보다 
조금 진지한 너의 표정에
미안하지만 문득 귀엽다는 생각을 했어

우물거리다 내 마음을 듣고 싶어 하는 너의 질문에 
난 괜히 하늘이 예쁘단 말로 대답을 대신해 

좋아하고 있어요 사실은 그래요
좋아하고 있어요 내가 많이
한 발 더 다가오면 이런 마음 다 들킬까 봐 겁나

걱정하지 마요 시간이 필요해 
천천히 너에게로 물들어 
보랏빛 스며드는 저 구름처럼

알아챘을까 달라진 나의 입술
조금 짓궂은 나의 질문에 
빨개진 귀가 문득 귀엽다는 생각을 했어 

네게 안길까 부풀어버린 내 마음이 네게 닿을 듯
커져가 하늘이 예쁘다는 말로 내 마음을 대신해

좋아하고 있어요 사실은 그래요
좋아하고 있어요 내가 많이
한 발 더 다가오면 이런 마음 다 들킬까 봐 겁나

걱정하지 마요 시간이 필요해 
천천히 너에게로 물들어 
보랏빛 스며드는 그 순간

그저 좋은 이대로
오늘 조금 더 물들어가 시작되는

숨길 수가 없어요 사실은 그래요
이미 알고 있나요 내 마음을
한 발 더 다가오면 이런 마음 다 들킬까 봐 겁나

걱정하지 마요 시간이 필요해 
천천히 너에게로 물들어 
보랏빛 스며드는 저 구름처럼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