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부산 남천동 맛집] 부산 황령산 근처 남천동 만두전골 맛집 무궁화

2019. 11. 15. 00:44
  • -

[부산 남천동 맛집] 부산 황령산 근처 남천동 만두전골 맛집 무궁화





부산 수영구 남천동에 있는 만두전골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황령산 봉수대 가는 길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위쪽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따뜻한 만두전골이 생각나서 찾아본 뒤 방문한 식당 입니다. 내부는 일반 가정집 느낌이 나면서도 엄청 오래되었다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오래된 집이고 맛이 괜찮은 곳입니다.



식당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좌식 테이블이 있는 방에 앉았는데 , 입식 테이블이 있는 곳도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징기스칸이라는 독특한 이름의 메뉴는 샤브샤브이며, 만두전골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존재합니다. 만두전골의 경우 13,000원 입니다. 



기본찬도 이렇게 정갈하게 나옵니다. 밑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만두 전골 입니다. 각종 채소와 버섯 고기 등이 들어가고 커다란 만두가 들어 있습니다.



만두 크기가 이렇게 국자 크기 만큼 큽니다. 왕만두가 2인분 기준으로 4덩이나 들어 있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서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만두안에는 육즙도 가득하고 속이 가득 차 있습니다.


아무래도 활령산 입구 쪽에 있다보니 부산 광안리에서 놀고 야경을 즐기러 황령산에 가시는 분들께서 저녁에 드시고 가시기에 좋은 곳이 아닌가 싶네요.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괜찮고 오래된 곳인 만큼 괜찮은 맛집이었던 것 같습니다. 담백하고 맛있는 만두 전골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무궁화 강력 추천하는 집입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