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중국집 청춘반점 원이록이

2019. 11. 16. 12:50
  • -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중국집 청춘반점 원이록이




상호명 : 원이록이

영업시간 : 11시 30분~24시(23시 30분 주방 마감)

브레이크타임 14시 30분 ~ 18

예약 문의 : 052-252-8587



저녁을 먹기 위해서 찾아간 울산 동구에 위치한 청춘반점 원이록이 입니다. 탕수육이 맛있는 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찾아가 봤는데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집으로 소문 난 곳이라서 방문전에는 꼭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몇몇 손님은 평일 저녁에 예약 없이 방문했다가 돌아가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네요.



영업시간 및 연락처 입니다. 가시는 분들께서는 기존 영업시간과 조금 달라진 듯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메인메뉴는 유슬짜장, 새우볶음밥, 우삼겹짬뽕, 청춘 탕수육이라고 하네요. :)



자세한 메뉴 입니다. 짜장부터 짬뽕, 탕수육, 멘보샤 각종 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은 낮에는 식사를 할 수 있고 저녁에는 술집느낌을 내기 때문에 다양한 안주로 먹기 좋은 메뉴도 존재합니다.



주방에는 시끄러워 죄송합니다 라는 문구가 써져 있습니다. 왜인가 하니 정말 조리하는 동안 엄청 시끄럽더라구요. 그래도 오픈형 주방이라서 조리하는 과정이 다보이는 것은 정말 좋은 듯 하네요.



소통하는 원이록이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하네요. 확실히 가게 분위기가 손님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물과 접시가 예쁜 도자기로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짜사이와 단무지가 반찬으로 제공이 됩니다. 짜사이가 아주 맛있더라구요. 짜사이를 안주는 중국집도 많은데 여기는 기본 반찬으로 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는 두명이서 방문하여, 메뉴를 미니탕수육, 볶음짬뽕, 유슬짜장 이렇게 3개 시켰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나니 7시반이되어서 조명이 술집 느낌으로 어둡게 변경되었습니다. 미리 일하시는분께서 와서 조명이 저녁시간에는 술집 분위기로 바뀌기 때문에 놀라지 말라고 알려 주셨습니다.



볶음짬뽕의 비주얼입니다.  평소에는 국물짬뽕을 많이 먹었는데 국물이 거의 없는 매콤한 볶음 짬뽕을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 했습니다.



유슬짜장 입니다. 짜장은 언제 봐도 맛있어 보이는것 같아요.



미니 탕수육 입니다. 둘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이 집은 정말 탕수육이 맛있는데요. 깨끗한 느낌과 더불어 독특한 상큼하고 매콤한 독특한 소스가 괜찮습니다.



울산 동구 맛집 원이록이, 전체적으로 비주얼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오늘 먹었던 메뉴 말고도 크림짬뽕도 정말 맛있다고 하고 아직 먹어보지 못한 메뉴가 많아서 다음번에도 한번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했지만 다음에는 점심시간에도 방문해 봐야겠네요.


아무래도 이곳은 가게 위치가 골목 안쪽에 있어서 찾아가야하는 단점이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님들도 많고 인기가 많은습니다. 직접가서 먹어보니 알게 되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울산 동구 중국집 청춘반점 원이록이 추천합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