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맛집 만나중독곱창

2019. 11. 21. 03:28
  • -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맛집 만나중독곱창






울산 동구 엠코타운 정문쪽 만나중독곱창에서 곱창 볶음 세트를 먹었습니다. 평소에 곱창을 좋아해서 곱창 구이, 곱창 전골 등 다양한 음식을 즐겨 먹곤 했는데 오늘따라 야채곱창이 너무 먹고싶어서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원래 전하동에 위치했는데 현재는 엠코타운 정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 정보는 위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만나중독곱창 간판입니다. 포장 및 배달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홀 테이블은 2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곱창볶음세트를 시켰습니다. 구성은 곱창볶음+날치알or참치마요 주먹밥+500ml음료로 되어 있으며, 가격은 24,000원 입니다. 포장 시에는 동일메뉴 2인분 이상 주문 현금 결제시 2,000원 할인되며, 홀에서 먹을 시에는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곱창 중독 주의라는 재미있는 문구가 붙어있네요. 정말 여기는 이름처럼 중독될만한 것 같습니다. 메뉴판에는 없지만 이렇게 따로 순대곱창 전골 메뉴를 판매 한다고 표기가 되어 있네요. 요즘같이 추운날씨에는 따뜻한 전골이 땡기기도 하는데요, 다음번에는 이곳에 방문해서 곱창전골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곱창볶음세트 입니다. 쌈과 파절임, 콩나물국, 옥수수콘등 여러 밑반찬이 나오고, 흰색 마요소스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그냥 곱창만 먹으면 불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마요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중독적인 맛이 납니다. 야채와 곱창, 당면 그리고 마요소스까지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직접 홀에서 먹는것도 좋지만 배달 맛집인 만큼 배달로 시켜먹기도 정말 좋은 듯 합니다. 양도 괜찮고 둘이서 먹기에 2인세트로 양도 괜찮았고 야채와 곱창이 함께 볶아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야채곱창이 땡기신다면 만나 중독곱창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