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전포카페] 부산 전포카페거리 망원동 티라미수

2019. 11. 25. 21:47
  • -

[부산전포카페] 부산 전포카페거리 망원동 티라미수







망원동 티라미수가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에 상륙했습니다. 서울에 있는 본점에서부터 밑으로 점점 내려와서 부산전포카페거리에도 최근에 오픈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22시까지 입니다.



가게 앞 사진입니다. 안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앉아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티라미수 9종류와 밀크티(망원홍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맛으로 판매가 되고 있네요. 음료 메뉴판도 있는데 깜빡해서 따로 찍지를 못했습니다. 음료는 커피메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헤이즐넛 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아또) 와 커피가 아닌 초코라떼, 녹차라떼, 티라미수라떼, 흑당라떼 with 버블 그리고 스무디&프라페 메뉴인 플레인요거트 스무디, 요거트스무디, 프라페(자바칩/카라멜/쿠앤크/녹차) 그리고 에이드&티 메뉴인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레몬티, 자몽티, 아이스티(레몬/복숭아), 녹차, 얼그레이/캐모마일/페퍼민트 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종륜는 오리지널, 딸기, 녹차, 오레오, 블루베리, 얼그레이, 민트초코, 고구마, 한라봉 총 9가지로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위쪽에는 이렇게 8종류가 진열되어 있고,



아래쪽에는 이렇게 오리지널 티라미수가 진열되어져 있습니다.



옆에는 밀크티가 있는 냉장고도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딸기 티라미수 이 두 종류의 티라미수를 사서 포장했습니다. 박스포장을 하지는 않았지만 박스포장도 따로 가능합니다. (+1,500원) 박스포장을 할 때는 한박스에 4개가 들어갑니다.




먹어보니 두 종류 다 식감은 부드럽고 달달한 맛입니다.. 딸기 티라미수의 경우 딸기 한개가 통으로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도 좋았고 딸기맛도 납니다. 오리지널 티라미수 또한 폭신하고 달달한 느낌인데 맛자체는 흔히 맛볼 수 있는 티라미수의 맛이었습니다. 


이제 서울까지 안가고 가까운 부산에서도 망원동 티라미수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