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배달음식 치킨추천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2020. 1. 23. 00:24
  • -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배달음식 치킨추천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얼마 전 제가 사는곳 근처에 치킨매니아가 생겨서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새우치킨을 시켜봤습니다. 치킨매니아의 대표메뉴로 인기가 정말 많은 메뉴인데요. 치킨과 새우의 조합은 정말 맛없을 수가 없을 것 같은 조합인것 같아요. 치킨매니아 새우치킨은 단짠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맛인데요. 고추, 마늘, 파 등과 함께 단맛과 매콤한맛 그리고 짠맛까지 적당히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치킨과 콜라 그리고 치킨무, 리뷰이벤트를 참여하여 받은 치즈볼 2개와 맛보기 감자튀김이 같이 담겨져서 왔습니다.



박스에 치킨과 닭발이 설레는 곳 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치킨매니아에는 닭발튀김도 판매하고 있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새우치킨이 먹고싶어서 먹었지만 다음번에는 닭발튀김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치킨매니아는 최상의 깊은 맛을 내기 위해 여러조각으로 손질되어 조리되며, 맛을 지키는 4가지 약속을 하고 있는데요. 위와 같이 박스에 적혀 있습니다. 아무래도 먹거리는 믿고 먹어야 하는데 이렇게 관리를 잘하는 노력이 보이면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치킨을 오픈해봤습니다. 새우와 치킨이 함께 담겨져 있는데요. 새우도 치킨처럼 튀김옷에 입혀져 양념이 함께 버무러져 있습니다. 인기가 왜 많은지 딱 열고 향기만 맡아봐도 알 수 있겠더라구요. 비주얼도 먹음직스럽구요. 고추가 들어가 있지만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습니다. 적당한 맵기로 느끼함을 잡아주고 약간 깐풍기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콜라하고 같이 먹었지만 맥주 안주로 먹어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과 치즈볼도 함께 얹어서 먹었습니다. 감자튀김은 맘스터치의 그것과 비슷한것 같더라구요. 치즈볼은 개인적으로 BHC의 치즈볼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치킨매니아 치즈볼도 나름 나쁘지 않더라구요. 안에 치즈가 꽉차서 고소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치킨매니아를 대표하는 새우치킨, 비주얼도 훌륭하고 맛있는 새우와 치킨을 함께 드실 수 있으며 단짠단짠 양념이 잘 버무러져 있는 치킨입니다. 치킨매니아에서 무슨 메뉴를 먹어야할지 고민이라면 새우치킨 강력 추천합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