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갤럭시 폰트추천

[갤럭시 폰트추천] MJ폰트 2020년 1월 신상폰트 Mj유지경성

2020. 1. 27. 05:11
  • -

[갤럭시 폰트추천] MJ폰트 2020년 1월 신상폰트 Mj유지경성



Mj별빛바다와 함께 2020년에 신상으로 출시된 Mj유지경성 폰트 입니다. 


Mj유지경성은 갤럭시 스마트폰의 경우 갤럭시앱스에서, LG스마트폰의 경우 LG스마트월드에서 구매 가능한 폰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반듯한 느낌의 글씨체지만 약간 기울기의 느낌이 있습니다. 그리고 끝부분이 살짝 얇은 느낌의 독특한 폰트인데요. 개인적으로 가독성과 감성 모두 잡은 폰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굵기는 얇은 편 입니다. 평소에 너무 얇은 글씨는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폰트는 얇은 느낌이 정말 잘 어울리는 폰트입니다. 유지경성체를 써보고 나서 이제 얇은 폰트도 많이 사용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엄청 튀는 폰트도 아니라서 쉽게 질리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폰트 이름인 유지경성은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한다' 라는것을 비유 하는 사자성이 입니다. 폰트 파일명도 그래서 MjDreamsComeTrue네요 :)



저는 갤럭시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갤럭시앱스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3,500원 입니다.





폰트 크기는 작게로 설정해서 쓰는 중입니다.



전체적으로 반듯하지만 끝은 살짝 얇아지는 붓글씨를 연상시키는 폰트입니다.




아무래도 독특한 폰트들은 조금쓰면 금방 질려버리기 마련인데 이 폰트는 반듯하면서도 마냥 반듯하지만은 않고 살짝씩 기울어져 있어서 예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본 포스팅에서는 폰트를 갤럭시S8 플러스 기기에 적용하였습니다.


MJ 공식 블로그에서 구매자분들을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폰트를 구매하신 분들께서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