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일산지 카페] 울산 동구 일산지 인얼스커피 (IN EARTH COFFEE)

[울산 동구 일산지 카페] 울산 동구 일산지 인얼스커피 (IN EARTH COFFEE)




인얼스커피(IN EARTH COFFEE)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976-4

052-209-2347

영업시간 09:00-22:00

공휴일 14:00-22:00



울산 동구 일산지 바닷가쪽에 생긴 카페 인얼스커피입니다. 바보형제쭈꾸미와 이디야커피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있으며 주차자리는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주차장이 꽉찬 경우 주변에 주차해야 할 듯 합니다. 



낮시간에 방문해야 이쁠것 같은 바다가 보이는 카페이지만 밤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동구에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부산에 본점이 있고 울주군에도 있다고 하네요.



외부 모습입니다 .크게 IN EARTH COFFEE라고 써져 있고 벽돌로 되어져 있네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으며 2층에서는 바다가 보이도록 크게 창이 있습니다.



인얼스커피의 로고인것 같네요. 로고 바로 왼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인얼스커피의 입구입니다.



입구에 들어오니 빵이 보입니다. 마감시간이 다되어갈때 와서 그런지 많이 남아있지는 않네요. 종류도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앙버터, 치즈식빵, 블루베리식빵, 엘렌드 프로마쥬가 있습니다. 



레몬타르트와 티라미수,



그리고 에그타르트도 있습니다. 저는 이중에서 한개밖에 남지 않은 에그타르트를 먹기로 했습니다. 에그타르트 크기도 크고 신기하게 생겨서 눈에 띄더라구요.



카운터입니다. 메뉴는 커피종류가 여러개 있고 논커피 종류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직접 커피를 로스팅 하기 때문에 다양한 핸드드립 원두가 있습니다. 원두를 따로 판매 하기도 합니다.


디저트는 에그타르트, 음료는 초콜릿라떼를 주문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빈티지스러운 느낌이네요.



2층은 이런 독특한 인테리어의 테이블도 있구요. 의자는 원목으로 되어있어서 딱딱하기 때문에 앉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



위쪽에는 방석과 소파 등 다양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원목으로만 된 자리보다 방석이나 소파자리에 앉는게 좀더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나무로 된 테이블도 있습니다. 



위쪽은 약간 올라가 있는 구조라 발걸림에 주의 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낮에 오면 이쪽 자리가 제일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바로 앞쪽이 해수욕장이 있어서 바다가 훤히 보이는 멋진 뷰를 볼 수 있습니다. 밤에 가서 볼수는 없었네요. 다음번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낮에 가야겠습니다.



진동벨도 이쁘게 생겼네요. 인얼스커피 로고와 파란색의 그라데이션이 입혀진 디자인 입니다.



주문한 에그타르트와 초코라떼 입니다. 


음료도 맛있었고 에그타르트도 나쁘지 않았네요.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밝고 너무 좋아서 또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네요. 밤에 가는것도 좋지만 낮에 가면 바다 뷰도 보이고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2층 밖에는 테라스가 있고 그곳에서도 한눈에 바다를 볼 수 있으며, 3층에는 루프탑도 있는데 겨울에는 위험해서 못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일산지에 신상 카페를 찾으신다면 인얼스커피에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울산 동구 일산동 976-4 | 인얼스커피 울산동구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s 32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