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듣기/가사] 임한별 - 넌 나의 전부 (I can't take my eyes off you)

2020. 2. 4. 00:00
  • -

[듣기/가사] 임한별 - 넌 나의 전부 (I can't take my eyes off you)





오늘은 임한별의 넌 나의 전부라는 곡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한별은 이별하러 가는 길이라는 곡으로 이름을 알리고, 이후 사랑 이딴 거, 오월의 어느 봄날 이라는 곡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임한별은 평소에 이별노래를 많이 불렀던 가수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곡인 넌 나의 전부는 이별 노래가 아닌 따뜻한 사랑 노래 입니다. 


이 곡의 작사는 임한별이 직접 맡았으며, 작곡은 소녀시대 ,EXO, 동방신기 등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한 모노트리의 추대관이 임한별과 함께 하였습니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가 깔려 있고 따뜻한 임한별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지고 후반부로 갈 수록 폭발적인 고음이 담겨 있는 매력적인 곡 입니다. :)


너무나도 소중한


해맑은 너의 미소를 기억해


You are the only one of mine


세상을 준대도 너야




달빛 가득 내리는 이 밤에


널 품에 안고서


두 눈에 가득 담아


이대로 모든게 멈췄으면


이 밤을 삼킨 저 별처럼




넌 나의 전부


I can’t take my eyes off you


넌 나의 모든 이유 내 삶의 노래


그렇게 니가 나에게 기적이듯


난 너에게 기쁨이 될게




너와 나의 내일에 내일을 모두 더해


I’ll promise you 네게 영원을 약속해


넘치게 나를 찾아와준


니가 고마워




밤새 너를 꿈속에 그리다


잠결에 눈을 떠


두 팔로 가득 안아


너란 빛으로 나를 채울게


니가 더 밝게 빛나도록




넌 나의 전부


I can’t take my eyes off you


넌 나의 모든 이유 내 삶의 노래


그렇게 니가 나에게 기적이듯


난 너에게 기쁨이 될게




너와 나의 내일에 내일을 모두 더해


I’ll promise you 네게 영원을 약속해


넘치게 나를 찾아와준


니가 고마워




너를 만난 이후로


내 모든게 너로 물들어가


온통 너로 말야




I can’t take my eyes off you


넌 나의 모든 이유 내 삶의 노래


그렇게 니가 나에게 기적이듯


난 너에게 기쁨이 될게




너와 나의 내일에 내일을 모두 더해


I’ll promise you 네게 영원을 약속해


넘치게 나를 찾아와준


니가 고마워


벅차게 너를 사랑할게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