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

[대만 누가크래커] 대만 누가크래커 라뜰리에(라플리에) 루터스

2020. 2. 12. 00:00
  • -

[대만 누가크래커] 대만 누가크래커 라뜰리에(라플리에) 루터스



대만 여행을 가서 누가 크래커를 꼭 사와야 한다는 말을 듣고 한국에 갈때 누가 크래커를 사들고 가기로 했습니다. 누가 크래커는 짭짤한 크래커 사이에 달콤한 누가가 들어 있어서 단짠단짠의 조합이 잘 어우러지는 과자인데요. 부담없이 들고갈 수 있어서, 기념품으로 많이들 사가곤 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라뜰리에라는 곳을 모르고 미미크래커에서 사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미미크래커가 2월 10일까지 휴업이더라구요, 그래서 라뜰리에를 예약하게 된 것입니다.


미미크래커를 못 사서 아쉬웠지만, 라뜰리에의 경우 누가 양도 많다고 하고 엄청나게 평이 좋은 가게였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구매 해야하는 방식입니다.



동먼/구팅역 근처에 있으며 이런 골목길 사이를 찾아서 가다보면 나옵니다.


자세한 위치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구글 지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골목길 사이에 위치하고 있기 떄문에 잘 찾아가야합니다.



라뜰리에의 겉모습은 이렇습니다. 



가게에 이렇게 안내 글씨도 붙어 있는데요. 한국인들이 워낙 많이 방문하기 떄문에 한국어로도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예약 전화는 0922-339-886 입니다. 벨을 누르고 잠시 기다리면 예약자 이름을 확인하고 예약 수량만큼 누가크래커를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가격에 맞게 결제하면 됩니다. 2019년에는 150NT 였는데, 2020년부터는 한 통당 170NT입니다. 가격이 인상 되었네요.



누가 양 보이시나요. 넘쳐서 삐져나올정도로 꽉꽉채워 넣어서 만들어 주신것 같네요. 



통 위에도 이렇게 설명이 붙어 있습니다. 미미크래커는 오후 1시까지 밖에 영업하지 않는데, 라뜰리에는 저녁 10시까지 찾아갈 수 있다고 하니 아무래도 좀 더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예약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예약 방법도 아래에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약 방법>








라인, 카카오톡, 페이스북, 위챗 4개 중 본인이 사용하는 SNS에 맞게 위의 4가지 QR코드중 한개를 선택해 친구 추가를 한 뒤, 아래의 내용이 담긴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름, 개수, 가지고 갈 날짜


답장을 잘 안해주는 편이라고는 하시는데.. 저는 아래와 같이 이모티콘을 하나 받았습니다. 메신저는 라인을 이용했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