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배달 음식집] 울산 배달 음식집 그래! 나 돈까스다

2020. 2. 17. 00:00
  • -

[울산 배달 음식집] 울산 배달 음식집 그래! 나 돈까스다






돈까스와 쫄면이 땡겨서 주위에 돈까스 배달 음식점을 찾아보니 독특한 이름의 돈까스집을 발견했습니다. 이름이 바로 그래! 나 돈까스다 였습니다. 대표메뉴인 돈쫄반달(2~3인분)을 시켰으며, 구성은 반달돈까스 + 쫄면 + 납작만두 + 새우튀김 + 단무지 + 장국 입니다.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이곳은 특히나 그릇이 크기가 엄청 크다고 하더라구요.



주문을 시키고 40분정도 지나니까, 엄청나게 큰 봉지에 담겨진 돈까스가 도착했습니다.



잠금해제 라고 봉투에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그릇 크기가 무려 40cm나 됩니다. 그중 반은 돈까스와 새우튀김, 그리고 반은 양배추가 가득 든 쫄면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건 소스와 단무지 등이 들어있는 봉지인데, 100원짜리로 보이는게 들어있더라구요.



뭔가 했더니 이렇게 포스트잇에 100점을 동전으로 붙여서 재미있게 표현하셨더라구요 ㅎㅎ



그릇이 40cm로 크긴 하지만 사실상 돈가스는 반 정도 있어서 엄청나게 많은 양은 아니지만 혼자먹기에는 확실히 많은 양입니다. 돈까스와 새우튀김 그리고 쫄면 외에도 계란후라이, 감자튀김, 납작만두가 함께 나옵니다.







장국과 소스들입니다. 돈가스를 찍어먹는 소스는 약간 스파게티 소스 맛과도 비슷했습니다. 흰색은 요거트 소스 같더라구요.



쫄면을 비벼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양배추가 엄청 많아서 아삭아삭 씹히는 맛도 좋았습니다. 탱글탱글 쫄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돈까스맛도 나쁘지 않고 새우튀김이 기본적으로 함꼐 들어있는 구성이라서 좋았습니다. 돈까스와 쫄면을 함께 즐길 수 있고 새우튀김까지 한번에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그래! 나 돈까스다에서 돈쫄반달 세트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