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 24 마카롱] 이마트24 편의점 트리플 마카롱 리뷰

2020. 3. 10. 00:00
  • -

[이마트 24 마카롱] 이마트24 편의점 트리플 마카롱 리뷰



이마트 24에 마카롱이 새롭게 나와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편의점 마카롱을 처음 접하게 된건 아마.. CU에서부터 인것 같은데, 요즘 정말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마카롱을 구매해서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달달한게 땡길때는 마카롱만한게 없어서 마카롱을 자주 사먹곤 하는데 과연 이마트24의 트리플 마카롱은 어떤맛일까요.



가장 먼저 트리플 마카롱의 포장입니다. 플라스틱 케이스에 포장이 되어 있구요.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안이 보이는 형태입니다. 트리플마카롱이라는 이름 답게 세개의 마카롱이 보이네요. 가격은 3,200원 입니다. 보통 마카롱집에서 마카롱을 사면 싸면 하나에 2,000원 비싸면 3,500원 까지도 하는데 이건 3개에 3,200원이라 가격은 상당히 괜찮네요.



총 내용량은 69g, 칼로리는 328Kcal 입니다.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초콜릿, 딸기, 블루베리 맛 입니다. 종이에 이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가장먼저 초코맛입니다. 달달 하고 무난한 초코맛이었습니다. 특별한건 느껴지지 않았고 그냥저냥 먹을만 했습니다. 겉은 딱딱하기보다는 약간 폭신한 느낌이었네요.



딸기맛도 은근 괜찮았습니다. 색깔이 핑크색이라서 이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색감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블루베리가 세가지 중에서는 제일 좋았습니다. 블루베리는 상큼한 맛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구요. 보라색으로 되어 있어서 비주얼도 예뻤습니다.


마카롱은 전문적으로 파는 가게나 카페같은 곳에서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소비자 입장에서는 너무 좋은 듯 합니다. 너무 많은 기대를 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큰 기대없이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가격대비 통통하고 맛있는 마카롱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