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갤럭시S20 케이스] 갤럭시S20 나하로 케이스 2종 파스텔슬림/리얼슬림 케이스

2020. 4. 10. 00:00
  • -

 

[갤럭시S20 케이스] 갤럭시S20 나하로 케이스 파스텔슬림/리얼슬림 케이스 
 

 

 

 

 

갤럭시S20 나하로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파스텔슬림 케이스와 리얼슬림 케이스 두 종류를 구매했는데요. 파스텔 슬림 케이스와 리얼슬림 케이스 두 종류 모두 다양한 색상이 있고, 1만원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대가 장점인 제품입니다. 

 

가장먼저 파스텔 슬림 케이스입니다. 이렇게 비닐 지퍼팩에 포장이 되어서 왔는데요. 색상은 블랙, 레드, 옐로우, 스카이블루, 화이트, 인디 핑크 총 6가지 컬러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파스텔톤으로 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색상이 정말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스카이블루 색상인데요. 약간 하늘색과 보라색을 섞은 듯 한 느낌이 납니다. 엄청 밝은 보라색 느낌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케이스 후면부쪽 카메라 부분의 몰드부가 기기보다 높게 설계 되어 카툭튀를 보호해 줄 수 있게 되어있는 점이 괜찮습니다. 케이스 자체는 엄청나게 얇은편이라 핸드폰이 떨어졌을 때는 그렇게 보호를 잘 해주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기기를 감싸는 디자인이라서 스크래치로부터는 완벽하게 보호가 될 것 같네요. 

 

두께가 얇기 때문에 무선충전에도 간섭이 없습니다.

 

 

다음으로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슬림 케이스입니다. 이 케이스는 흔히 젤리케이스라고 말하는 TPU 소재의 케이스인데요. 색상은 클리어(투명), 블루퍼플, 핑크 옐로우, 화이트블루, 화이트핑크, 화이트민트, 화이트 퍼플 컬러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투명 색상을 선택해서 전체적인 디자인이 특별하지는 않지만 클리어를 제외한 나머지 색상은 투톤 컬러로 그라데이션 처리가 되어 있어서 깔끔하면서도 특별한 느낌입니다. 

 

 

리얼슬림 케이스는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얼핏 봤을땐 번들 투명 케이스와 매우 비슷한데요. 실제로 큰 차이가 있지는 않는 듯 하지만 디테일이 약간씩 차이가 나며 케이스 두께도 번들로 들어있는 케이스보다 확실히 얇습니다. 리얼 슬림이라는 이름 답게 얇고 그립감이 좋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이 케이스의 장점 중 하나는 측면부에 미끄럼 방지 슬립 처리가 되어 있어서 디바이스가 손에서 미끌려서 낙하하는 경우가 없도록 해줍니다. 너무 심하게 되어 있으면 거슬릴 수 있는데 적당하게 잘 처리가 되어 있어서 그립감을 한층 더 좋게 만들어줍니다.

아무래도 저는 손이 작아서인지 두꺼운 케이스는 구매해놓고도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갤럭시S20을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가 작은 크기로 한손으로 잡았을 때 그립감이 좋아서인데  두꺼운 케이스를 착용하면 핸드폰이 낙하하는 경우 잘 보호가 되겠지만 그립감이 확실히 안좋아지고 한손으로 사용하기 매우 불편해집니다. 

파스텔슬림 케이스나 리얼슬림 케이스 모두 디자인도 깔끔하고 그립감도 좋아서 만족스러운 케이스입니다. 특히 리얼슬림 케이스는 옆에 슬립방지가 되어있어서 핸드폰을 잡고 이동해도 떨어지지 않게 안정적이게 잡고 갈 수 있습니다. 이 케이스 또한 얇기 때문에 무선충전도 정상적으로 잘 됩니다.

저 처럼 가볍고 그립감 좋은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두 종류 케이스 모두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