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BBQ 찐킹소스] BBQ 비비큐 신메뉴 핫황금올리브 찐킹소스 치킨

2020. 4. 30. 00:00
  • -

[BBQ 찐킹소스] BBQ 비비큐 신메뉴 핫황금올리브 찐킹소스 치킨



최근 이민호가 bbq 광고를 하면서 TV에 나오더라구요. 광고를 보다보니 치킨이 먹고싶어졌습니다. 저는 후라이드 치킨은 BBQ 황금올리브 치킨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BBQ에서 핫황금올리브 치킨이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은 20,000원인데. 출시 기념으로 요기요에서 2,000원 할인이 되더라구요. 배달비를 제외하고 18,000원에 구매했으며 배달비는 2,000원 별도로 지불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40분정도 지나니 배달이 왔습니다. 치킨무와 코카콜라도 함께 왔구요, 4월 17일부터 5월 31일 까지 25주년 특별기념으로 찐킹소스메뉴를 시키신 분들을 대상으로 감자튀김이 증정되기 때문에 감자튀김도 같이 왔습니다 :D



황금올리브치킨이 BBQ의 대표 메뉴라서 엄청나게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에 출시된 핫황금올리브 치킨은 황금올리브치킨을 베이스로 해서 4종류의 신메뉴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레드착착의 경우 매콤한 가루가 뿌려져 있는데요. 양꼬치맛도 난다는 말이 있구요 뿌링뿌링이라는 메시지를 보니 뿌링클 치킨의 매콤한 버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 다음 블랙페퍼의 경우 후추가 들어가서 알싸한 향이 난다고 하네요. 크리스피의 경우 황금올리브 치킨을 베이스로 매워진 버전입니다. 마지막으로 찐킹소스는 스트레스 날리는 매운 맛을 자랑하는 양념치킨이라고 하는데 불닭볶음면보다는 약간 덜매운 정도의 맵기라고 합니다.



핫황금올리브 찐킹소스 비주얼입니다. 엄청나게 빨갛죠? 박스을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엄청나게 많이 나더라구요.



감자는 케이준감자인데요. 맘스터치의 감자튀김과 완전 똑같은 감자튀김이었습니다. 케첩같은 소스가 따로 오지는 않았구요. 저는 맘스터치 감자튀김을 좋아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



먹기전에 보았던 후기처럼 정말 불닭볶음면보다 살짝 덜 매운 맛이라는 표현이 정확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매운걸 그렇게 잘 먹는 편이 아니라서 솔직히 좀 맵긴 했는데요. 한 조각도 못먹을 정도로 엄청나게 매운건 아니었습니다. 불닭볶음면을 잘 드시는 분들께서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스가 맵고 찐한 편이라서 밥과 함께 치밥으로 먹어도 정말 괜찮을 것 같았구요. 맥주와 함께 치맥을 해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핫황금올리브 찐킹소스라는 이름답게 황금올리브의 향도 나더라구요. 황금올리브치킨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황금올리브의 맛과 매콤한 양념치킨의 맛이 잘 어울리는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매콤하고 바삭바삭한 BBQ 신메뉴 핫황금올리브 찐킹소스 치킨 추천드려요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