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갤럭시S20 케이스 추천] 갤럭시S20 파스텔톤 하드케이스 추천 그립톡까지

2020. 5. 16. 00:00
  • -

[갤럭시S20 케이스 추천] 갤럭시S20 파스텔톤 하드케이스 추천 그립톡까지

 

안녕하세요 :D 

갤럭시S20 파스텔톤 케이스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투명케이스나 튀지 않는 색의 실리콘케이스를 사용했는데요. 이번에 산뜻한 색상의 파스텔톤 케이스로 제 갤럭시S20에 입혀줬습니다. 그립톡도 함께 선택할 수 있고, 원한다면 각인서비스도 제공하는 라라케이스 제품입니다.


라라케이스 파스텔 하드케이스 구매 바로가기 : 클릭





하드케이스이구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그린애플 색상입니다. 컬러는 코랄, 라이트오렌지, 베이지, 옐로우베이지, 밀크티, 그린애플, 올리브, 민트그린, 스카이블루, 아이스블루, 딥블루, 블루퍼플, 라벤더, 로즈핑크, 핑크샌드 중에서 고를 수 있어서 원하는 색상대로 입맛에 맛게 고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파스텔 색상의 하드케이스라 색깔이 다 산뜻하고 이쁘더라구요. 색상이 너무 많아서 선택할때 정말 고민이 많이 되었네요 :)



라라케이스는 주문제작으로 생산하며 하나하나 정성들여서 제작한다고 합니다. 



그립톡과 함께 갤럭시S20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마감도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이네요. 파스텔톤이라 산뜻한 느낌이고 제가 딱 좋아하는 색상이라서 마음에 들었네요.



케이스 윗부분 입니다.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네요. 높이도 딱 맞게 되어 있습니다. 오차없이 핏감이 정확했습니다.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이 없는 옆부분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이 있는 부분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케이스가 마음에 든점은 카툭튀보다 높이가 약간 두껍게 되어 있어서 카툭튀를 보호해준다는 점이었는데요. 그렇다고 두께가 심하게 두꺼운건 아니었고 카툭튀를 보호할 정도로 적당한 두께로 되어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일부 하드케이스를 구매하면 너무 얇아서 카툭튀부분이 튀어나오게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면 카메라 부분에 손상이 쉽게 가는 경우가 많아서 사용하기 꺼려지더라구요. 이 제품은 하드케이스임에도 불구하고 카툭튀 걱정을 전혀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색상 너무 예쁘지 않나요. 요즘 같은 날씨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색인것 같습니다. 라라케이스 쇼핑몰에는 이렇게 스티커도 함께 판매하는데요. 다이어리 꾸미기나 노트북 에어팟 폰케이스 등을 꾸미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붙여도 이쁠 그런 감성있는 디자인이네요.


스티커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그립톡까지 한번에 끼니까 정말 예쁘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케이스가 단색의 디자인이지만 그립톡이 더해져서 밋밋하지 않고 깔끔하면서 예쁜 디자인의 갤럭시S20을 완성시켰습니다. 그립톡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봤는데 영상통화를 하거나 셀카를 촬영하거나 아니면 유튜브를 보는 등의 상황에서 손이 굉장히 편했고 밥먹을 때 식탁에서는 거치대처럼 사용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을 힘줘서 손으로 꽉 쥘 필요도 없고 너무 좋더라구요.



전면부 디자인 입니다. 정말 깔끔하네요. 


라라케이스는 강한 충격에도 쉽게 깨지지 않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이며 모든 인쇄케이스는 얇고 단단한 무광 하드케이스 제작된다구 하구요. 생활기스에 강하고 쉽게 변형되지 않으면 색바램도 적다고 합니다. 3D 열전사 방식으로 특수코팅처리 되어 있으며 정면과 옆면까지 인쇄되며 케이스 내부로 잉크가 침하는 인쇄방식으로 변색되거나 벗겨지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확실히 국내생산이라 그런지 퀄리티가 좋은것 같습니다.



라라케이스에서는 주문제작으로 각인도 해주는데요. 각인 위치는 케이스 하단, 케이스 중앙, 우측 세로, 상단 가로, 하단 우측 까지 이렇게 다양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문구는 한글, 영어, 일반 기호만 가능하고 한글, 영문 띄워쓰기 포함 10자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커플 케이스로 이니셜을 새기기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폰트도 15가지가 있는데 골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D



선물로 주기에도 좋고, 여러가지 색상이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색상을 골라서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커플분들께서는 커플케이스로 이니셜까지 새겨서 사용하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 :)


라라케이스 파스텔 하드케이스 구매 바로가기 : 클릭




본 포스팅은 라라케이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