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신가네 밀면

2020. 6. 18. 00:00
  • -

[울산 무거동 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신가네 밀면




신가네밀면

052-221-0161

울산 남구 옥현로 47 (무거동627-11)

매일 10:30~21:00


오늘은 무거동에 있는 밀면집 신가네 밀면에서 간단하게 밀면을 먹고 왔습니다. 방문시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휴무일이나 브레이크타임은 따로 없습니다. 




신가네밀면은 문수구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로변에 있어서 한눈에 들어옵니다. 가게 앞에는 이렇게 메뉴를 확인 할 수 있는 입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물밀면, 비빔밀면, 수제만두, 칼국수, 들깨칼국수가 주 메뉴입니다.  


저는 비빔밀면과 물밀면 그리고 수제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적당히 넓었구요. 4인 1테이블 형태로 홀이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매우 깔끔했습니다. 메뉴를 시키고 나면 이렇게 양은 주전자에 육수를 제공해 주시는데요.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홀짝홀짝 마시게 되더라구요. 육수를 다먹으면 말하지 않아도 다시 리필해서 주시곤 하셨습니다. 손님이 많은 편이었는데도 계속 홀을 신경써주시더라구요.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잠시 후 비빔밀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비빔밀면은 이렇게 감칠맛나는 양념과 가오리회가 함께 올라가 있구요. 오이와 무생채도 더해져서 아삭한 식감을 내고 있습니다. 매콤한 맛이 확실히 있지만 맛있게 매운 맛이라서 좋았습니다. 가오리회가 들어가는 대신 여기는 편육이 올라가 있지 않았습니다.


비빔밀면은 양념장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네요 :) 

한 가지 알려드리자면, 비빔밀면을 드시는 분들께서 가오리회를 싫어하는 경우에 시키실때 빼달라고 하시면 빼주시기도 합니다. 



다음으로는 물밀면 입니다. 물밀면에는 가오리회 대신 편육이 들어갑니다. 보통 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무생채도 많이 주시기 때문에 팍팍 넣어 먹으면 됩니다.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제 만두입니다. 수제 만두는 말그대로 직접 빚은 만두로 모양도 되게 예쁘죠. 피가 얇고 속이 꽉찬 것이 특징입니다. 한입 베어물면 안에서 육즙이 쫙 나오구요. 만두는 6개가 나오는데 크기가 엄청 커서 두개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불러오더라구요.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밀면같이 시원한 음식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맛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계속 생각날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날씨는 계속계속 더워지고... 조만간 또 밀면이 생각나면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네요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