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악동뮤지션 수현 컴백] 악동뮤지션 수현, 10월 16일 솔로 컴백

2020. 10. 16. 00:00
  • -

[악동뮤지션 수현 컴백] 악동뮤지션 수현, 10월 16일 솔로 컴백



YG 소속 그룹인 악동뮤지션의 컴백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텐데요. 이번에 악동뮤지션 완전체는 아니지만 수현이 솔로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식적으로 10월 16일에 수현의 솔로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위 사진은 악동뮤지션 수현 인스타그램(@akmu_suhyun)에 올라온 이미지인데요. 우주 느낌의 배경에 알록달록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수현 같은 경우 티저이미지 일러스트 속에서 외계인 형상을 하고 있네요. 



수현은 데뷔한지 6년만에 처음 솔로로 데뷔하는 것인데요. 메인 프로듀싱, 작곡, 작사 등은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맡았으며 PEEJAY와 서동환이 함께 곡 구성에 참여했습니다. 



아래는 수현의 컴백 티저영상들인데요. 티저 영상에서 'ALIEN'의 멜로디도 짧게나마 들어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알록달록한 색상의 의상과 파격적인 헤어 컬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확실히 기존 악동뮤지션때와는 다른 느낌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K팝스타에 출연했을 때 부터 정말 좋아했던 악동뮤지션인데 벌써 데뷔한지 6년이 지났다는게 신기하고, 이렇게 파격적인 컨셉으로 수현이 솔로 컴백까지 하니 정말 많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악동뮤지션은 항상 음원 강자의 모습을 보여줬는데, 과연 이번 수현의 컴백은 얼마나 많은 인기를 끌게 될 지 궁금해지네요 :)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첫 솔로곡 'ALIEN'은 10월 16일 18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