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갤럭시 폰트추천

[갤럭시 폰트추천] 갤럭시 폰트추천 Ba엔딩크레딧

2020. 11. 4. 00:00
  • -

[갤럭시 폰트추천] 갤럭시 폰트추천 Ba엔딩크레딧



Ba엔딩크레딧

가격 : 3,500원

Galaxy Store에서 구매


오늘 소개해드릴 폰트는 'Ba엔딩크레딧' 입니다. 가독성도 좋고 귀여운 느낌의 폰트라서 정말 많은분들께서 만족도가 높다고 평가하는 폰트인데요.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하고 크기도 적당한 편 입니다. 가격은 3,500원이구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래써도 질리지 않을 그런 폰트입니다. 엔딩크레딧 폰트 제작사의 폰트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Ba엔딩크레딧'은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볼 때 영화관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평소 보던 영화자막들은 옛날 '필경사'들의 손글씨를 바탕으로 디자인 되었는데, '필경사'들의 손글씨의 큰 특징은 유지하고, 가로획의 기울기를 완만하게 하여 보다 가독성을 높였으며, 스마트폰 환경에 적합하게 디자인.


얼마 전 소개해드렸던 '서연체' 하고도 비슷한 느낌인데요.


2020/08/27 - [정보/폰트추천] - [갤럭시 폰트 추천] 갤럭시 폰트 추천 Aa손글씨 공모전 당선 폰트 'Aax 서연체'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Aax 서연체는 크기가 좀 더 크고 위로 길쭉하구요, Ba 엔딩크레딧은 크기가 약간 더 작고 정사각형 비율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굵기도 엔딩크레딧이 살짝 더 굵은 것 같네요.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폰트는 갤럭시스토어 에서 구매하실 수 있구요. 자세한 적용샷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