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칩 초코츄러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후기
요즘 핫한 과자인 꼬북칩 초코츄러스를 먹어봤습니다. 저는 근처 이마트24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CU와 GS25같은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꼬북칩은 콘스프맛이 출시됐을 때 부터 식감도 재미있고 맛도 있는 과자로 유명했는데, 이번에 나온 초코츄러스맛은 거의 허니버터칩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고 있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유튜브에서 지기tv 채널을 즐겨보는데요. 저는 지기님 유튜브에서 나오는 떼아를 정말 좋아합니다. 거기서 떼아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엄청 맛있게 먹기도 했죠. 그걸 보고 너무 이 과자가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아마 저처럼 떼아 덕분에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먹어보는 분들도 꽤나 계실 있으실 것 같습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의 포장입니다.
겉표지에는 츄러스 그림이 그러져있습니다. 초코 + 츄러스의 만남이라면.. 먹어보기도 전에 맛있을 것 같다는 예상이 되었습니다.
중량은 80g, 칼로리는 432kcal 입니다.
기존 콘스프맛 꼬북칩에 비해서 칩 무게가 무거워졌다고 하네요. 봉지랑 중량은 기존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과자 하나하나를 먹을 때 느낌이 좀 더 좋아졌으려나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은 80g 이며, 칼로리는 432kcal 입니다.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50g, 당류 25g, 지방 2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4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g 이 들어 있습니다.
이제 과자 봉지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언뜻 보았을때는 양이 그렇게 많아보이지는 않았네요.
콘스프맛 꼬북칩과 과자 모양은 비슷했습니다. 초코츄러스맛이라 그런지 봉지를 열자마자 츄러스향이 확 퍼지더라구요.
겉에는 초코가 발라져있고 위에는 슈가토핑이 되어 있었습니다.
꼬북칩의 특징은 역시 여러겹으로 쌓인 과자라는 점이죠. 이렇게 만들어진 덕에 독특한 포슬포슬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츄러스의 단맛도 있으면서 초코맛도 은은하게 나는데 식감도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는 과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먹다보니 우유가 생각이나서 우유하고도 같이 먹어봤는데요. 우유랑 정말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리얼처럼 볼에 담아서 우유를 말아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아마 이 과자는 한번 먹어보면 계속 찾게될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에 편의점에 들렀을 때 보이면 또 사먹으려구요. 역시 핫한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달달한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안드셔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