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성남동 태화강 뷰 카페 '컴포트(COMFORT)'

2020. 12. 7. 00:00
  • -
울산 성남동 태화강 뷰 카페 '컴포트(COMFORT)'
 

 

 

컴포트(COMFORT)

울산 중구 젊음의 2거리 11 4층

(성남동 191-18 4층)

매일 13:00~22:00

 


 

오늘은 울산 중구 성남동에 위치한 뷰가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컴포트구요, 바로 앞에 있는 태화강 뷰가 펼쳐지는 카페입니다. 주차는 건물 앞에 3대정도 주차가 가능하며, 바로 앞에는 커다란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카페 입구에는 이렇게 간판이 있었습니다. 

 

 

외부는 특별한 느낌은 없었구요. 처음 봤을때는 구석쪽에 있어서 카페인줄 잘 몰랐습니다. 잘 살펴보고 들어가셔야 할 것 같아요. 

 

 

컴포트는 1인 1음료 주문제입니다. 외부 음식 반입 또한 불가능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바로 오른쪽을 보면 컴포트의 입구가 나옵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 크리스마스 장식이 입구에 걸려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길쭉한 구조로 되어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중앙 (카운터 앞)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돌프가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면서 예뻤습니다. 12월에는 어딜가도 이렇게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는것 같아요. 

 

 

컴포트의 메뉴판입니다. 커피, 논커피, 티, 디저트 메뉴 등 다양합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 허니 자몽 블랙티를 주문했습니다. 

 

 

입구 기준 왼쪽에는 이렇게 넓고 깨끗한 유리로 되어 있어서 태화강변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뷰가 정말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감각적이었습니다. 

 

 

화이트톤과 우드의 느낌이 조화가 잘 어우러져 감성적인 공간입니다.  

 

동영상으로 전체적인 느낌을 한번 살펴보세요 :)  

 

 

입구기준 오른쪽편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이렇게 안쪽에는 분리된 공간도 있습니다.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 옆쪽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하죠. 

 

 

태화강 뷰를 보면서 먹는 음료는 어떤 맛일까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허니 자몽 블랙티 입니다. 

 

 

아메리카노입니다. 홀더가 씌워져 있어서 손이 안시려워서 좋았네요. 아메리카노는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음으로 아이스 허니 자몽 블랙티입니다. 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티를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완전 다른 맛이었습니다. 달달한 맛이 강했습니다. 자허블과 다르게 허니라는 이름이 앞쪽에 있어서 허니가 좀 더 들어간것일까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걸 좋아해서 취향에 잘 맞아서 맛있었습니다. 

 

 

예쁜 태화강 뷰를 보면서 맛있는 음료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카페가 깔끔하기도 하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편하게 쉬다온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처럼 낮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고, 조명이 많이 비치된것으로 보아 밤에 와도 너무너무 분위기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울산 성남동에서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컴포트(COMFORT)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