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야경

부산 야경 보기 좋은 곳 쌈마이웨이 촬영지 호천마을

2021. 1. 24. 00:00
  • -
부산 야경 보기 좋은 곳 쌈마이웨이 촬영지 호천마을
 

 

호천문화플랫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491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동 1517-8)

 


 

오늘은 부산 야경보기 좋은 곳 호천마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야간에 드라이브 하면서 한번 들러보았는데요. 대중교통으로 이곳에 방문하시려고 하시는 분들께서는 87번 버스를 타고 '호천마을 입구' 정류소에 내리면 바로 이곳이 나옵니다. 호천문화플랫폼은 쌈마이웨이 촬영지인 남일바를 그대로 옮겨다 놓은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부산 범천동에 위치한 호천문화플랫폼

 

 

쌈마이웨이 촬영지를 옮겨다 놓은 곳이라 이렇게 커다랗게 쌈마이웨이 글씨도 있습니다. 

 

호천문화플랫폼 카페

 

 

호천문화플랫폼에는 야경을 보면서 커피를 한 잔 할수 있게끔 이렇게 자그마한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남일바가 있는데요. 드라마에서 나온 느낌 그대로 재현해서 만들어놓았습니다. 실제로 드라마속에서 나온 남일바는 개인 소유의 주택 옥상에서 촬영된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사고쳐야 청춘이다'

이렇게 드라마 주인공들처럼 사진을 찍어볼 수도 있습니다. 

 

 

유리난간쪽에서 아래쪽을 내려다보니, 부산항대교가 살짝 보이면서 불을 밝힌 주택가의 집들이 촘촘히 위치하고 있어서 아름다운 야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는 야경이 훨씬 예쁘더라구요. 쌈마이웨이 제작진들은 어떻게 이렇게 예쁜 곳을 찾아서 드라마 촬영을 했는지.. 정말 대단하네요 😊

 

문화플랫폼 근처에는 소원빌기 벽화, 벽화거리, 어슬렁 미술관, 180계단, 카페 끄티 등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좀 늦은시간에 방문하기도 했고 너무 추워서 이날 가보지는 못했네요. 근처에 있는 힐링스팟은 다음번에 낮시간에 방문하게 된다면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