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컴퓨터 무료폰트

상업용 사용가능 무료폰트 추천 '카페24 아네모네'

2021. 1. 25. 00:00
  • -
상업용 사용가능 무료폰트 추천 '카페24 아네모네'

 

 

오늘은 상업용으로 사용가능한 무료폰트를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카페24 아네모네' 입니다. 이 폰트는 카페24에서 만든 어디에 어떻게 사용해도 라이선스 걱정 없는 글꼴입니다. 폰트를 사용할 때마다 '이 폰트를 여기에 써도 될까?' 고민하는 쇼핑몰 운영자 분들을 위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쇼핑몰 운영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 폰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아네모네 폰트는 두께감도 약간 있고 반듯한 느낌이 있어서 가독성이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유튜브나 블로그 등에서 썸네일을 제작할 때도 많이 사용됩니다. 

 

fonts.cafe24.com/ 

 

카페24 상업용 무료 폰트 다운로드 - 카페24

라이선스 걱정 없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상업용 무료 폰트

fonts.cafe24.com

 

폰트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위 링크를 클릭하여 카페24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카페24 아네모네 폰트

 

그럼 여러가지 폰트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위와 같이 카페24 아네모네 다운로드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만약 두꺼운 폰트보다 얇은 폰트를 원한다면 아네모네 에어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압축파일이 다운로드 되고, 압축파일에는 라이선스 텍스트 파일과 함께 폰트파일이 들어있습니다. 폰트파일의 압축을 풀고 설치하면 됩니다. 

 

 

카페24 아네모네 폰트의 지적 재산권은 모두 카페24(주)에 있으며 이 폰트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수정 및 재배포 할 수 있습니다.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것은 금지됩니다. 보다 자세한 라이선스는 압축파일에 들어있는 License.txt 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