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그립톡 추천 헤이제이 곰돌이 핸드폰 그립톡

2021. 2. 13. 00:00
  • -
그립톡 추천 헤이제이 곰돌이 핸드폰 그립톡
 

 

곰돌이 핸드폰 그립톡

색상 : 아이보리, 브라운

구입처 : 헤이제이

 


 

귀여운 곰돌이 그립톡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헤이제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했구요. 곰돌이 얼굴에 부드러운 털이 있는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브라운 2color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브라운 색상입니다. 

 

 

택배를 받아보니 이렇게 에어캡 포장 위에 메시지가 적혀있었습니다. 리뷰 작성시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곰돌이 그립톡은 이렇게 비닐팩에 개별포장 되어 있었습니다. 

 

 

겉은 부들부들한 털로 되어있어서 촉감이 굉장히 좋았구요. 입체적인 곰돌이 얼굴이 너무 귀여운 것 같습니다. 

 

 

후면 접착부분은 3M 양면 테이프가 붙어 있습니다. 

 

 

화이트 색상의 아이폰에 투명케이스를 씌우고 붙여봤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죠? 

 

 

곰돌이 그립톡을 부착하니 스마트폰에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이 뿜어져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오른쪽 사진처럼 잘 보이지 않는 곳의 마감은 살짝 아쉽지만 6천원 (1천원 할인 쿠폰 적용->5천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제품인 점을 감안한다면 그래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내구성 같은 부분은 나쁘지 않아보이지만 이건 계속 사용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립톡을 사용하니 손으로 잡기도 편리하고 책상같은 곳에 기울여 거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해서 정말 좋네요. 귀여움은 덤이구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귀엽고 러블리한 곰돌이 그립톡을 원하신다면 헤이제이 곰돌이 그립톡 추천드립니다. 😊

 

smartstore.naver.com/hey__j/products/5347389142

 

곰돌이 핸드폰 그립톡 : heyj 헤이제이

[heyj 헤이제이] 매일매일 입고싶은 트렌디 감성맛집, 헤이제이만의 편안한 데일리룩!

smartstore.naver.com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