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양산 통도사 카페 토곡요

2021. 4. 5. 00:00
  • -
양산 통도사 카페 토곡요
 

 

 

토곡요

경남 양산시 하북면 삼수리 114-1

055-382-8551

월~금 11:00~21:00

토, 일 11:00~22:00

주차장 있음

 


 

오늘은 양산에 위치하고 있는 토곡요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통도사 근처 양산 외곽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원이 굉장히 넓고 잘 꾸며져 있어 낮에 방문해도 괜찮구요. 야간에 방문하면 불빛 때문에 분위기도 좋고 정말 예쁜 곳 입니다. 마감시간이 주중은 21시, 주말은 22시라서 야간방문시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합니다.

 

 

토곡요 카페 바로 밑에 이렇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이라 주차장을 넓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위로 올라가면 카페가 나옵니다.

 

토곡요 카페 외관

 

밤에 보니 불빛 덕분에 정말 카페 외관이 아름다웠습니다. 인스타를 보면 다들 이 입구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

 

 

돌다리 양 옆이 실제 물이기 때문에 건너갈 때 조심해야 합니다. 

 

토곡요 메뉴판

 

토곡요의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를 골랐습니다. 

 

 

계산대 옆 쇼케이스에는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티라미수 롤이 있었는데요. 티라미수롤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 옆에는 여러가지 빵 종류가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원래는 빵을 먹고 싶었는데, 마감시간이 거의 다 되어서 빵종류가 얼마 없더라구요 😢

 

 

카페 내부입니다. 굉장히 깔끔한 모습입니다. 

 

 

주문한 음료(아메리카노,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와 티라미수 롤 케이크 입니다.

 

 

일단 아메리카노를 먼저 마셔봤는데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도 별로인 곳은 물탄맛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토곡요는 향도 괜찮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입니다. 양이 정말 많구요. 마찬가지로 맛있었습니다. 음료는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이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다행이었네요.

 

 

티라미수 롤 케이크 입니다. 플라스틱 뚜껑이 씌워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건 이곳에서 직접 만든게 아니라 완성품을 받아오는 듯 했습니다. 

 

 

플라스틱 뚜껑을 열고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달달한게 땡겨서 주문한 티라미수 롤 케이크는 사실 좀 실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닥 달지도, 부드럽지도 않고 이맛도 저맛도 아닌 느낌이었네요. 베이커리류는 직접 만든 듯 한데 차라리 몇 종류 없더라도 빵을 먹을걸 싶었네요. 디저트는 조금 후회되지만 그래도 음료가 맛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토곡요는 밤에 오니까 건물 자체가 정말 예뻤습니다. 다음에는 날씨가 좋은 날 낮에 와서 넓은 정원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