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광안대교가 보이는 카페 고유한

2021. 4. 10. 00:00
  • -

 

 

고유한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108번길 38 골든비치 9층

0507-1370-0614

월~금 12:00~21:30

토, 일 11:00~21:30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고유한이라는 곳인데요. 높은 층에 큰 창이 있어서 낮에는 밝고 푸른 오션뷰를 볼 수 있고 밤에는 불이켜진 광안대교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광안대교 뷰를 보기 위해서 늦은시간에 방문했구요. 주차같은 경우는 건물 입구 바로 옆에있는 골든비치 주차타워에서 하면 됩니다. 커피 2잔 이용시 1시간 주차 무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골든비치 주차장은 가격이 무려 1시간에 3천원이나 해서 꼭 무료 쿠폰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차를 하고 건물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9층으로 가면 됩니다. 9층은 고유한 카페, 10층은 루프탑 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서 바로 우측에는 카운터 겸 주방이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굉장히 공을 많이 들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직원분께서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고유한 메뉴판

 

고유한은 커피류, 티, 에이드와 같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앞에는 바로 다양한 차 종류 향을 맡아볼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서 직접 향을 맡아 본 뒤 메뉴를 고를 수 있는데요. 4계절을 담은 차 종류들입니다. 시향해보니 자두, 복숭아, 열대과일 향이 나는 여름 차가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 하나 주문했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지만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하나하나 전부 예쁘고 깔끔했습니다. 이 쪽은 고급스런 자기를 전시해놓은 느낌도 드는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창가쪽 자리가 제일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요. 밤에 보니 광안대교뷰가 딱 펼쳐져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광안대교만 보이는게 아니라 왼쪽엔 아파트 뷰 오른쪽엔 교회뷰가 보여서 살짝 아쉽긴 했네요. 그리고 또 하나 아쉬운 점은 창문에 사람이 비치기 때문에 뷰를 예쁘게 촬영하는것도 조금 어렵습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그래도 나름 괜찮았지만 사진을 찍기엔 아쉬웠습니다. 활짝 열리는 창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따뜻하고 모던한 느낌의 실내입니다. 

 

 

전체적으로 조명도 그렇고 밤에 왔을때는 살짝 어둑하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있어서 좋습니다. 

 

 

카페 내부를 감상하다보니 곧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는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산미가 강한 원두를 사용하는 것 같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호불호가 좀 갈릴 수 있겠네요. 

 

 

차를 주문하면 이렇게 주전자와 찻잔 그리고 나뭇잎 모양의 거름망을 함께 주십니다.

 

 

주전자 안에 찻잎이 있어서 위에 얹고 걸러서 먹으면 됩니다. 주전자가 작아서 양이 얼마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괜찮더라구요. 잔에 한 번만 따라서 마실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번 잔에 따라마실 수 있습니다. 

 

 

잔이 약간 술잔같이 생겼죠..? 😊 여름 차를 먹어보니 자두향이 좀 강하게 나면서 은은하게 여러가지 향들이 나는게 맛있더라구요. 계속 찻잎이 우려진 탓인지 여러 번 따라 마시면 마실수록 향이 진하게 올라왔습니다. 

 

광안대교 뷰도 보고 맛있는 차도 마시고, 잘 꾸며진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좋은 시간 보내고 온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조용한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다음번엔 낮에 한번 방문해 보려고 합니다. 광안리에서 오션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고유한 추천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