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BBQ 황올한 깐풍치킨 후기

2021. 5. 5. 00:00
  • -

 

황올한 깐풍치킨

가격 : 19,900원

 


 

오늘은 BBQ 신메뉴 황올한 깐풍치킨을 먹어봤습니다. 황올한 깐풍치킨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깐풍기를 베이스로 한 치킨인데요, 예전부터 노랑통닭 깐풍치킨을 엄청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 나온 BBQ의 황올한 깐풍치킨의 맛은 어떠할지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황올한 깐풍치킨의 가격은 19,900원이구요. 순살메뉴인 황올한 깐풍순살의 경우에는 1,000원이 추가된 20,900원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배달이 꽤 빨리 도착했습니다. 음료는 원래 캔콜라가 같이 오는데 저는 큰 사이즈를 별도로 주문했습니다. 

 

 

구성품 입니다. 치킨 본품, 치킨무가 있습니다.

 

 

최근 BBQ가 리틀 프렌즈와 콜라보하여 박스가 바뀐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주문한 지점에서는 아직 옛날 박스를 사용중이더라고요.

 

 

BBQ 치킨무는 다른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딱히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일반적인 하얀 치킨무입니다.

 

황올한 깐풍치킨

 

본격적으로 치킨박스를 오픈해봤습니다. 열자마자 특유의 깐풍기스러운 향이 솔솔 나더라고요. 중간중간 대파, 녹색 고추, 홍고추 등이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역시 BBQ는 치킨 조각이 큼직합니다. 그래서 굉장히 푸짐한 느낌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치킨 양념이 촉촉하게 잘 발려져 있어서 먹음직스러운데요. 먹기 전 눈으로 봤을 때 꽤나 짭쪼름해 보였습니다.

 

 

닭다리부터 빠르게 들어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의 속살과 함께 짭쪼름한 깐풍 양념이 너무나도 잘 어울렸습니다. 후추향도 꽤 나면서 짭쪼름한 맛이 강하구요. 고추가 들어있어서 맵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매운맛을 더해준다기 보다는 아삭한 식감을 내는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소스 맛이 제 입맛엔 살짝 짠 감도 없지않아 있어서 치밥하면 간이 딱 맞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는 밥을 따로 준비하지 못해서 치킨만 먹었지만 만약 황올한 깐풍치킨을 시켜드시려면 밥도 같이 준비해서 곁들여 드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황올한 깐풍치킨을 먹어보니 전체적으로 깐풍기스러운 느낌이 들어간 자극적인 치킨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깐풍치킨과 비교했을 때는 매운맛이 좀 부족하고 짭쪼름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매운맛을 기대하고 드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양념이 발라졌음에도 튀김이 꽤 바삭했고 후추의 감칠맛도 느껴졌으며, 새콤달콤하면서도 약간은 매콤한 소스가 괜찮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치맥 또는 치밥하기에 정말 좋은 치킨인 듯 싶습니다. 깐풍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메뉴인 것 같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