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중국집 만리홍 탕수육 + 짬뽕 1인세트

2021. 5. 25. 00:00
  • -

 

만리홍 탕수육 짬뽕 세트

울산 남구 신복로 17번길 10

052-277-5884

영업시간 11:00~20:00

가격 : 14,000원

 


 

오늘은 집에서 혼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짬뽕과 탕수육이 땡겨서 만리홍에서 1인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평소에 시키던 곳에서 시키려다가 이곳 짬뽕맛이 괜찮다는 얘기를 들어서 한번 시켜본 것인데요. (사실 무거동에는 눈에띄는 중국집 맛집이 없는지라 어디서 시켜도 맛이 큰 차이가 없긴 합니다 🥲) 만리홍은 배달비도 없고 탕수육을 포함한 1인세트에서 어떤 메뉴를 고르더라도 16,000원이 넘지 않아서 가격이 그럭저럭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달 예정시간이 40분이었는데 그것보다 훨씬 빨리왔습니다. 2~30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요즘 중국집 말고 다른 곳에서 음식 배달을 시키면 4~50분씩 걸리곤 하는데, 중국집 배달은 여전히 빨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1인세트는 짬뽕, 탕수육, 탕수육 소스, 간장, 단무지 및 양파,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무지가 넉넉히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간장은 탕수육을 찍어먹으면 됩니다. 

 

 

이제 메인메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짬뽕입니다. 비주얼이 꽤나 맛있어보였습니다.

 

 

짬뽕에 들어가는 해물은 오징어와 홍합입니다. 

 

 

면발 굵기도 적당하고 양도 꽤 많았습니다. 요즘 면발이 부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국물와 면을 따로 주는 중국집이 많은데요. 이곳은 그렇게 따로 나오지는 않았지만 배달이 빨리와서 나름 면발도 쫄깃했습니다. 

 

 

다음으로 1인 세트에 포함된 탕수육입니다. 1인 탕수육인데 양이 은근 많아보입니다. 참고로 밑에 만두와 케찹을 뿌린 야채샐러드도 살짝 들어있습니다.

 

 

탕수육 소스는 이렇게 큰 그릇에 따로 담겨져 옵니다. 소스 양이 정말 많습니다. 찍어먹어도 되고 말아(?)먹어도 될 듯 합니다.

 

 

배달이 빨리와서 그런지 따끈함과 바삭함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소스에 콕 찍어서 당근, 양파 등 야채와 함께 한 입 먹어봤습니다. 소스 맛도 괜찮고 탕수육 자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짬뽕보다는 탕수육이 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서 탕수육을 먹으면 종종 소화가 잘 안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곳은 그런것도 없어서 넘 좋더라고요 :) 오랜만에 깨끗한 탕수육을 먹어본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배달도 빠르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던 곳입니다. 탕수육 양도 꽤 많았는데 다먹어서 엄청 배불렀네요. 짬뽕 맛을 기대하고 시킨 곳인데 짬뽕은 무난했고 오히려 탕수육에 만족했던 집이었습니다. ㅎㅎㅎ 중국집은 정말 가끔 시켜서 먹으면 너무 맛있는 것 같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