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연어집 무거점

2021. 6. 18. 00:00
  • -

 

연어집 나홀로세트
가격 : 15,800원

 



오늘은 연어가 너무 먹고싶어서 배달앱을 찾아보던 중 구성도 괜찮고 리뷰도 대부분 좋은 연어집이라는 곳을 찾아서 한번 시켜먹어봤습니다. 사시미를 먹을지 초밥을 먹을지 고민이 되었는데 마침 세트메뉴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1인 가구를 위해서 나홀로세트(사시미 150g + 초밥4p의 구성)를 15,800원 이라는 괜찮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길래 나홀로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ㅎㅎㅎㅎ

 


연어집 무거점에서 주문한 나홀로세트의 구성입니다. 일회용 도시락통에 깔끔하게 담겨져 나옵니다. 리뷰이벤트에 참여해서 생연어초밥 4p도 추가로 받았습니다.

 


뚜껑에는 이렇게 귀여운 메시지가 붙어있습니다.

 


이 통에 든 초밥이 리뷰이벤트로 받은 생연어초밥 4p 입니다.

 


뚜껑을 오픈해봤습니다. 가지런히 담겨진 연어사시미와 초밥이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는 연어알, 와사비, 케이퍼, 산고추, 초생강, 락교가 있습니다.

 


연어와 잘 어울리는 양파도 있구요.

 


연어를 찍어먹을 간장, 그리고 양파와 곁들일 타르타르 소스도 함께 옵니다.

 

연어사시미 (150g)
연어초밥 4p
리뷰이벤트 연어초밥 4p


연어가 굉장히 싱싱해보였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습니다. 연어집 무거점에서는 최상급 슈페리어급 생연어만을 노르웨이 항공직송으로 공급받아 최고의 퀄리티인 연어만을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연어 사시미부터 한 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장에 콕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입 안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연어만 단일메뉴로 판매하는 연어 전문점이라 그런지 확실히 연어 사시미 맛이 훌륭하더라고요.

 


초밥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싱싱한 연어를 사용한 초밥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타르타르 소스와 만난 양파를 곁들여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냥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연어는 양파와 함께 먹을 때 가장 맛있는 것 같네요 😊

오늘 사시미와 초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구성의 나홀로세트를 시켜서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싱싱한 연어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조만간 또 생각날 것 같은데요. 연어집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연어만을 취급하는 곳이기 때문에 연어 맛은 정말 확실한 곳이었습니다. 무거동에서 맛있는 연어 배달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연어집 무거점 추천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