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연어가 너무 먹고싶어서 배달앱을 찾아보던 중 구성도 괜찮고 리뷰도 대부분 좋은 연어집이라는 곳을 찾아서 한번 시켜먹어봤습니다. 사시미를 먹을지 초밥을 먹을지 고민이 되었는데 마침 세트메뉴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1인 가구를 위해서 나홀로세트(사시미 150g + 초밥4p의 구성)를 15,800원 이라는 괜찮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길래 나홀로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연어가 굉장히 싱싱해보였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습니다. 연어집 무거점에서는 최상급 슈페리어급 생연어만을 노르웨이 항공직송으로 공급받아 최고의 퀄리티인 연어만을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연어 사시미부터 한 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장에 콕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입 안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연어만 단일메뉴로 판매하는 연어 전문점이라 그런지 확실히 연어 사시미 맛이 훌륭하더라고요.
초밥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싱싱한 연어를 사용한 초밥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타르타르 소스와 만난 양파를 곁들여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냥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연어는 양파와 함께 먹을 때 가장 맛있는 것 같네요 😊
오늘 사시미와 초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구성의 나홀로세트를 시켜서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싱싱한 연어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조만간 또 생각날 것 같은데요. 연어집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연어만을 취급하는 곳이기 때문에 연어 맛은 정말 확실한 곳이었습니다. 무거동에서 맛있는 연어 배달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연어집 무거점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