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8 11:25

[제주 대왕초밥] 제주 대왕초밥 초밥군 커피씨

[제주 대왕초밥] 제주 대왕초밥 초밥군 커피씨 제주 초밥 맛집 초밥군 커피씨에 갔다 왔습니다. 제주시 중문에 위치하고 있고 오전 11시부터 오후1시까지 식사가 가능합니다. 이곳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을 하지 않고는 드실 수 없습니다. 또한 15세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한 노키즈 존입니다. 근처에 주차장이 없어서 주차의 경우 주변에 주차할 곳을 미리 알아 본 뒤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초밥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정말 크기가 큽니다. 대왕초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커다란 크기로 나왔습니다. 초밥을 좀 더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메뉴명은 백용초밥이고 불리고 2인 기준이며 가격은 17,800원 입니다. 이상태로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이렇게 사진을 찍으라고 한번 주고 사진을 다 찍은뒤 다시 주방에 가져다..

View More
2019.07.22 17:44

[듣기/가사] 나미(NAMI) - 가까이 하고 싶은 그대 (전용현 Remix)

[듣기/가사] 나미(NAMI) - 가까이 하고 싶은 그대 (전용현 Remix) 나미 선생님의 가까이 하고 싶은 그대의 리믹스 버전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곡은 원곡도 좋지만 리믹스 버전이 더 좋아서 이렇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통은 오리지널이 더 좋기 마련인데, 전용현이라는 분이 리믹스 한 이 곡은 시티팝 느낌이 강하게 나기도 하고 사실상 느낌을 완전히 새롭게 바꿔버렸네요. 원곡도 비교해서 들어 보시라고 원곡도 아래에 올립니다. 오래된 곡이지만 워낙 완성도도 높고 분위기도 업되는 듯 하여 개인적으로 계속 해서 듣고 싶은 노래 중 하나네요. :) 그대 눈빛만 보아도 나는 느낄 수 있어요 나를 좋아하고 있다는 걸 처음부터 난 알 수 있었어요 이젠 두렵지 않아요 내게 다가온다 해도 나도 그댈 좋아한다는 ..

View More
2019.07.22 17:18

[듣기/가사] YUKIKA(유키카) - 좋아하고 있어요(Cherries Jubiles)

[듣기/가사] YUKIKA(유키카) - 좋아하고 있어요(Cherries Jubiles) 2월 22일 '네온' 으로 데뷔한 가수 유키카의 신곡 '좋아하고 있어요' 입니다. 일본인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한국어 실력 및 발음이 눈에 띄는 가수 입니다. 보통 일본인 가수가 한국어 가사로 노래를 부르면 어눌한 발음이 조금이라도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유키카는 한국어 발음이 거의 한국사람들이 하는것과 구분하기 힘들정도로 뛰어난 듯 하네요. 이번곡의 제목은 좋아하고 있어요 이고 부제는 체리쥬빌레 입니다. 기존의 네온이라는 곡 같은 경우 시티팝적인 느낌이 매우 강했는데요. 이번 곡 또한 시티팝 느낌이 나는 곡이지만 좀더 대중적인 노선을 따르는 노래라고 유키카 측에서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유키카의 음색은 정말 듣기 좋..

View More
2019.07.22 16:21

[이마트24] 이마트24 핫도그 2종 추천 콘치즈 소시지 핫도그 / 볼로네즈 소시지 핫도그

[이마트24] 이마트24 콘치즈 소시지 핫도그 / 볼로네즈 소시지 핫도그 이마트 24 신상 핫도그 2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콘치즈 소시지 핫도그와, 볼로네즈 소시지 핫도그인데요. 두 핫도그 모두 비주얼이 좋고 재료 조합도 좋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거나 편의점 음식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요즘 편의점 음식이 정말로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다양한 제품도 나오고 가격대비 퀄리티도 나쁘지 않게 나오는것 같네요. 포장된 핫도그의 비주얼 입니다. 포장지를 벗겨보겠습니다. 포장지를 벗긴 모습입니다.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게끔 얇은 비닐이 씌워져 있네요.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에 3~40초정도 돌려주면 따뜻하고 맛있는 핫도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

View More
2019.07.20 00:39

[제주 한림 맛집] 제주 황게 카레 맛집 문쏘

[제주 한림 맛집] 제주 황게 카레 맛집 문쏘 제주 한림에 위치한 황게 카레 맛집 문쏘 입니다. 이 가게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빨리 가지 않으면 그날 판매량이 모두 소진되어서 먹지 못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오픈시간인 11시에 맞춰서 갔습니다. 오픈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한팀이 이미 와있더라구요. 오픈시간에 맞춰 부지런하게 가서 먹을 수 있었네요 :) 가게 앞 모습입니다. 처음 들어갔을때 가게 내부를 찍어봤는데요. 얼마 되지 않아서 손님이 가득 찼습니다. 가게 내부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라서 대부분 꽉차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고 웨이팅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네요. 황게카레의 모습입니다. 황게가 얹어진 카레의 비주얼이 정말 좋았습니다. 황게카레의 가격은 13,000원..

View More
2019.07.20 00:14

[제주 스타벅스] 제주 애월 스타벅스 DT점

[제주 스타벅스] 제주 애월 스타벅스 DT점 제주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에 갔다왔습니다. 제주에 놀러가서 해안도로를 타면서 드라이브를 하던 도중 목이 말라 다음 갈곳을 찾기위해서 스타벅스에 잠시 들렀네요. 다른 카페도 많았지만 마침 스타벅스에 제주도 한정 메뉴가 있다고 해서 먹어볼겸 방문했습니다 :) 제주 애월 스타벅스 DT점의 오픈 시간은 오전 8시이며 마감시간은 오후 8시라고 합니다. 주말은 한시간씩 뒤로 미뤄진다고 하네요. 해안도로 드라이브 중 발견한 제주 스타벅스 DT점입니다. 옆에 맑은 바다가 보여서 드라이브하기 굉장히 좋더라구요. 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에메랄드 레모네이드,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말차샷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까망 라떼,제주 호두 당근 블렌디드, 제주..

View More
2019.07.13 00:27

[듣기/가사] 브라운 아이드 소울 - 정말 사랑했을까

[듣기/가사] 브라운 아이드 소울 - 정말 사랑했을까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로도 나왔던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정말 사랑했을까 입니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1집 명곡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브아솔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것도 이 노래로 시작되었습니다. 1집의 타이틀 곡이며,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의 화음도 잘 어울리고 특히나 가사가 너무나도 감성적이어서, 지금도 이 노래를 들으면 감정이 많이 전달이 되는 것 같네요 :) 좋았나봐 널 많이 아꼈나봐 다시 못 견디게 아픈걸 보니 가슴에서 자꾸만 열이 나고 널 떠올릴 때마다 그리움이 흘러 숨겨봐도 그게 잘 안되나봐 이별 앓고있는 날 다 아는걸 씩씩한척 강한척 하는 내가 웃는 눈빛 마저도 우는것 같아 보인대 우리 정말 사랑하긴 했을까 느낄 수가 없..

View More
2019.07.07 12:34

[이마트 24] 이마트 24 디저트 메뉴 추천 '순삭 크림롤 가나슈 초코'

[이마트 24] 이마트 24 디저트 메뉴 추천 '순삭 크림롤 가나슈 초코' 이마트 24에서도 다른 편의점 처럼 모찌롤이 나왔습니다. 모찌롤은 원래 일본이 원조지만 최근 우리나라에 많은 인기를 얻어서 여러 편의점에서 출시를 하더라구요. 이마트 24에서 나온 모찌롤의 경우 순삭크림롤이라는 이름으로 트리플치즈와 가나슈초코 2종이 출시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순삭크림롤 초코를 먹어보고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순삭크림롤은 과대포장 전혀 없이 포장에 가득 모찌롤이 차 있습니다. 초코 색이 달달해 보여서 너무 맜있을 것 같네요. 이마트 24에서 나온것이니 당연히 신세계 푸드에서 만들었네요. 다양한 재료 및 성분이 옆에 적혀 있습니다. 모찌롤을 개봉 해봤습니다. 총 다섯개가 들어 있..

View More
2019.07.06 00:09

[듣기/가사] Can I Love ? (Feat. 유라(youra), Meego)

[듣기/가사] Can I Love ? (Feat. 유라(youra), Meego) 코스믹 보이의 정규 앨범 1집에 수록된 Can I Love 입니다. 몽환적인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취향저격이 될 듯한 노래입니다. 독특한 음색으로 이슈가 되었던 유라와, 미고가 함께 한 노래로 정말 딱 들었을때 독특한 목소리가 귀를 즐겁게 합니다. 비트와 멜로디 음색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노래인 것 같네요 :) you think you could like me오늘 너의 입술에 어떤 향을 남길지내가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은지알고 싶게 만들지 숨기지는 않아요다른 의도는 없고 감각 속에 몸을 맡겨요잠을 자고 눈을 뜨고 마주치는 너의 환상when I flick a pencil 한 발자국 뒤에 서서잊혀 지지 않을 장면, 깨..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