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경남 사천 비토섬 오션뷰 카페 아르비토(Arbito)

2023. 9. 22. 00:00
  • -

 

Arbito

 

경남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283-46

평일 11:00 - 20:00

주말 10:00 - 20:00

Last order 19:30

전용 주차장 있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rbito_cafe

 


 

오늘은 경남 사천 비토섬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뷰 카페 아르비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비토섬은 별주부전의 전설이 아로새겨진 신비로운 섬이라고 하는데요. 비토섬에 위치한 아르비토는 감성적인 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라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SNS에서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 인데 해질녘 노을과 함께 보이는 바다뷰에 반해서 이렇게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

 

주차장

 


 

주차장

 

아르비토의 주차장입니다. 풀빌라 손님들과 함께 쓰는 곳이라 그런지 꽤나 넓은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아르비토

 

아르비토 카페로 향하는 길 입니다. 풀빌라 건물과 바로 붙어 있는지라 입구가 헷갈릴 수 있겠더라고요.

 

베이커리
케이크
메뉴판

 

아르비토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저는 패션후르츠에이드와 리얼초코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입구쪽에는 베이커리가 있고 쇼케이스에는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도 있었는데요. 오늘은 디저트를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인스타 또는 네이버에 방문자 리뷰를 남기면 테이크 아웃 커피를 1잔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내부사진

 


 

 

아르비토 카페의 내부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라 굉장히 깔끔했구요.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으니 실내에서 바깥 뷰를 보며 멍때리기 좋아보였습니다. 카페 내부 크기가 막 엄청 큰건 아니었지만 길쭉한 형태로 되어있어서 테이블은 꽤 있는 편이더라고요.

 

야외 사진

 


 

 

야외 공간 같은 경우는 위처럼 꾸며져 있는데요.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는게 훨씬 이쁘더라고요. 이곳은 이렇게 낮시간에 보는 뷰도 좋지만, 노을뷰가 정말 멋지기 때문에 해가 질 무렵까지 기다리곤 했습니다. 바깥에도 4테이블 정도 자리가 있더라고요.

 

 

잠시 후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자리로 가지고 왔습니다.

 

패션후르츠에이드

 

먼저 패션후르츠에이드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까만 씨가 많이 안들어있어서 처음에는 패션후르츠에이드가 아닌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굉장히 상큼했고 제가 생각했던 패션후르츠 맛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패션후르츠에이드 강추드립니다. 

 

리얼초코라떼

 

다음으로 리얼초코라떼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굉장히 달달한 초코라떼인데요. 고급진 초코 맛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한 입 먹자마자 당충전이 제대로 되는 듯 했습니다 😄

 

노을뷰

 


 

 

노을뷰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좀 더 진한 주황빛이 났으면 훨씬 좋았겠지만서도, 바다와 함께 어우러지는 노을뷰를 보니 정말 예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인생샷 건지기에도 정말 좋은 배경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경남 사천 비토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아르비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음료도 맛있고 뷰도 좋고 정말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무엇보다 노을구경하러 오기에는 정말 이만한 카페가 없을 것 같네요. 바로 옆에 있는 풀빌라도 엄청 좋아보이던데 다음에 기회되면 한 번 가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힐링이 필요한 경우에 한번 더 와보고 싶네요 😊 멋진 뷰를 보며 맛있는 음료와 함께 힐링하고 싶으시다면 아르비토 카페 꼭 한번 들러보시길 강추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