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 텐동 맛집 온기정

2024. 1. 29. 00:00
  • -

 

 

온기정

 

051-678-4200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 지하1층 아쿠아몰

Last order 20:20

백화점 주차장 이용

백화점 휴무일에 휴무

 


 

오늘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내에 위치하고 있는 온기정이라는 텐동 맛집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온기정은 대구에서부터 시작해서 현재는 여러 곳에 체인이 있는 인기있는 텐동 맛집 입니다. 부산에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광복점 이렇게 두 곳에 있는데요. 특이하게 부산에는 백화점에만 매장 2개가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백화점 내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라 널찍한 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꽤나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온기정 입구

 

온기정의 입구입니다. 아쿠아몰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쪽에 있더라고요. 피크 시간에는 대기도 길고 손님분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들어서 일부로 피크 시간을 피해 왔더니 자리가 널널했습니다.

 

 

입구에는 메뉴판이 놓여져 있습니다. 외국인분들을 위해서 영어로 쓰여있기도 하더라고요.

 

내부 사진

 


 

 

내부 사진입니다. 처음에 입구에서 매장안으로 들어갈때는 매장 규모가 엄청 작은 줄 알았는데, 막상 들어와보니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음식점 치고는 큰편이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고, 여럿이서 오기도 좋지만 1인 혼밥 테이블이 놓여있기도 해서, 혼밥하기도 꽤나 괜찮은 곳으로 보였습니다. 

 

이 날 저는 매장 내부로 들어왔을 때 자리가 많이 남아서 편한 곳에 앉았구요. 주문은 자리마다 놓여있는 태블릿 형태의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되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걸 먹을지 고민하다가 매운 야끼니꾸 벤또 정식과 연어장 텐동으로 결정하고 주문을 넣었네요 😊

 

 

기다리니 금방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음식 비주얼이 깔끔하고 먹음직스럽더라고요.

 

매운 야끼니꾸 벤또 정식

 

나온 메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운 야끼니꾸 벤또 정식입니다. 도시락 용기에 담긴 메인 메뉴와 김치, 샐러드, 우동국물이 함께 나옵니다. 

 

 

새우튀김은 위에 양념이 발라져 있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바삭한 식감이 넘 좋았고 새우가 굉장히 통통하더라고요. 2개나 들어있으니 좋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새우 외에도 단호박, 깻잎, 연근 덴푸라가 들어있어서 바삭하게 즐길 수 있었구요. 보시다시피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먹어보니 약간 매콤함이 느껴지는 양념과 부드러운 고기의 조화가 상당히 괜찮았고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최고더라고요. 양도 은근히 푸짐해서 괜찮았습니다. 매콤한거 좋아하신다면 매운 야끼니꾸 벤또 정식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

 

연어장 텐동

 

다음으로 연어장 텐동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텐동은 앞접시가 밥에 꽂혀져 나오는데, 앞접시를 먼저 꺼내고 튀김들을 앞접시로 옮긴 뒤에 밥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팽이버섯 튀김입니다. 마치 꽃처럼 쫙 펼쳐져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너무나도 튀김이 잘 튀겨진지라 바삭한 식감도 일품이고, 한 입 할때마다 버섯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게 넘 맛있었습니다.

 

 

연어장도 먹어봤습니다. 간이 적당하게 잘 되어있어서 연어만 먹어도 넘 맛있더라고요.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고, 튀김과 번갈아 가면서 즐기는 것도 괜찮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 내에 위치하고 있는 텐동 맛집 온기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음식도 예쁘게 나오고 양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깔끔한 한 끼를 즐기기를 원하신다면 텐동 맛집 온기정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