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해운대 청사포 오션뷰 카페 오션브리즈

2024. 2. 16. 00:00
  • -

 

 

오션브리즈

 

051-757-5755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58번길 66

09:20 - 20:30

Last order 20:25

주차장 있음

 


 

오늘은 해운대 청사포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뷰 카페 오션브리즈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부산 해운대는 스카이캡슐이랑 해변열차가 유명한데요. 카페 오션브리즈는 캡슐과 열차가 지나가는 것도 볼 수 있고, 바다도 가깝기 때문에 정말 뷰하나는 끝내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

 

주차장

 


 

 

오션브리즈의 주차정보 입니다. 지하 1층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이 협소하고, 라인이 이중주차를 하게끔 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은 불편할 수도 있지만 주차장이 없는 것보다는 훨씬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외관 사진

 


 

오션브리즈 외관

 

외관은 회색 톤으로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겉으로 보기엔 그리 넓지 않아 보이는데, 막상 안으로 들어가보면 널찍한 내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션브리즈 입구

 

오션브리즈 카페의 입구입니다. 이제 카페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 사진

 


 

1층 내부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널찍하고 다양한 색상과 종류의 의자들이 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1층 구석에는 스마트폰 사진인화 기계도 놓여 있더라고요.

 

 

카운터 앞쪽으로는 쿠키나 직접 로스팅한 원두 등이 있고,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쇼케이스도 있었는데 케이크나 아이들 음료, 병음료 등이 진열되어 있었네요.

 

메뉴판

 


 

 

오션브리즈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음료 메뉴가 존재했는데요. 저는 이중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복숭아)를 주문했습니다. 또한 쇼케이스에서 돼지바 케이크가 눈에 띄어서 함께 주문해봤습니다 😊 메뉴판 하단을 보니 여긴 커피 리필도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

 

 

주문을 완료하고 나서 내부를 좀 더 둘러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내부가 널찍하고 좌석 또한 다양했는데요. 탁 트인 바다뷰를 즐길 수 있도록 벽쪽이 전부 통유리로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1층보다는 2층이 바다가 더 잘 보이는 듯 하더라고요.

 

 

바다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스카이캡슐과 해변열차가 지나가는 것을 함께 볼 수 있으니 더욱 좋은 뷰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

 

테라스

 

테라스에도 한번 가봤습니다. 날이 풀리고 따뜻할 때는 테라스에서 바다뷰를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디저트 및 음료

 


 

 

잠시 후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먼저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오션브리즈의 아메리카노는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아메리카노였습니다.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곳이라 그런지 맛이 꽤나 괜찮더라고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리필해서 즐길수도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복숭아 아이스티

 

다음으로 복숭아 아이스티 입니다. 아이스티 또한 항상 맛볼 수 있었던 달달한 느낌의 아이스티였습니다. 꽤나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

 

돼지바 케이크

 

다음으로 돼지바 케이크 입니다. 돼지바 케이크라는 이름 답게 정말 비주얼은 돼지바 그 자체더라고요 🤣 눈에 확 띄어서 선택해봤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비주얼 뿐만 아니라 맛도 돼지바 그 자체였네요 😊 안에 크림이 들어있고 시원해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한 느낌도 들어서 좋았구요. 칼로리는 폭탄이겠지만 맛 자체는 정말 괜찮았습니다 :)

 

오늘 이렇게 부산 해운대 청사포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브리즈 카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뷰가 넘 좋아서 근처에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부산 해운대 청사포 오션뷰 카페로 오션브리즈 강추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