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영도 유럽 감성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 밋 파리

2024. 3. 29. 00:00
  • -

 

 

브레드 밋 파리

 

부산 영도구 청학로37번길 22 브레드밋파리

0507-1324-7079

11:00 - 20:00

Last order 19:30

전용 주차장 있음

 


 

오늘은 부산 영도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유럽 감성의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 및 파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브레드 밋 파리는 생긴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카페인데, 분위기도 좋고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할 뿐만 아니라 맛까지 좋아서 인기가 꽤나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간만에 부산 영도에 왔는데 좋은 카페를 발견하게 되어서 이렇게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

 

카페 외관

 


 

 

브레드 밋 파리 카페 외관입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엄청나더라고요. 파리를 가본적은 없지만, 파리하면 떠오르는 분위기를 잔뜩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주차장

 


 

 

영도에 자체적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 카페가 그리 많지 않은데, 여기는 건물 뒤편에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공간이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무료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주말엔 자리가 부족할 수도 있지만 저처럼 평일에 방문하는 경우에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앞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카페는 1,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가게 입구에 놓여진 소품들만 봐도 뭔가 유럽 감성이 느껴지더라고요 ☺️ 포토존으로 활용해도 괜찮을 듯 보였습니다.

 

 

가게 입구 카운터 쪽 모습입니다. 카페 안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예뻐서 감탄사가 연속해서 나왔는데요. 엔틱한 가구들과 전체적인 색상 조합이 정말 찰떡이라 고급스러워보이기도 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이렇게 카운터 옆에서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진열되어 있는데요. 전부 다 비주얼이 넘 좋더라고요. 마음같아서는 전부 다 하나씩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저는 음료로 피치아이스티와 자몽티를 주문했구요. 베이커리로 딸기 파이를 골랐습니다.

 

 

내부 사진

 


 

 

내부 공간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2층이 좀 더 넓었습니다. 가구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엔틱한 느낌인데,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어서 화사한 느낌도 많습니다. 밝은 분위기라 사진을 막 찍어도 잘 나올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2층 창쪽에서는 바로 앞에 청학초등학교가 보이는데, 옆으로 조금 시선을 돌리면 푸른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음료 및 디저트

 


 

 

잠시 후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자리로 가지고 왔습니다.

 

자몽티 (아이스)

 

자몽티 입니다. 상큼하고 진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음료 맛이 밍밍하지 않고 꽉찬 느낌이라 괜찮더라고요.

 

피치아이스티

 

피치 아이스티 입니다. 비주얼도 이쁘고, 시원하면서 상큼한 맛까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양도 은근 많았네요.

 

딸기 파이

 

딸기 파이 입니다. 브레드 밋 파리의 대표 메뉴인 파이는 매일 직접 반죽한 뒤 발효하고 구워 내 버터의 풍미가 진한 여운을 남긴다고 하는데요. 바삭거리는 표면의 식감과 부드럽고 촉촉한 내부가 특징이라고 함께 나온 종이에 설명이 적혀있더라고요 😊 과연 예쁜 비주얼 만큼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 딸기 상태도 나름 괜찮았고 크림과 바삭한 파이의 조합도 참 괜찮더라고요. 괜히 파이가 이곳의 대표 메뉴인게 아니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오늘 이렇게 부산 영도에 위치하고 있는 유럽 감성의 분위기 좋은 카페 브레드 밋 파리에 다녀 온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정말 유럽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음료나 딸기 파이도 맛있어서 기분 좋게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영도에서 갈만한 괜찮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브레드 밋 파리 한번 방문해보시길 강추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