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경기 안양 덮밥 배달 맛집 태리덮밥 차슈 볶음밥 후기

2024. 3. 20. 00:00
  • -

 

 

태리덮밥

 

0507-1367-5444

경기 안양시 만안구 양화로28번길 39 101호

11:00 - 21:00

Break time 16:00 - 17:00

배달 / 포장 전문

 


 

오늘은 경기 안양에 위치하고 있는 배달 전문 덮밥 맛집 태리덮밥이라는 곳에서 배달 시켜먹은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 혼자서 밥을 먹을 일이 많은데, 이왕이면 혼자서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배달 맛집을 많이 찾아보는 중이거든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태리덮밥이라는 곳은 리뷰도 좋고 양도 많은듯 해서 가성비가 괜찮아보이더라고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그중에서 저는 하루 한정판매가 되고 있고 대표메뉴로 소개되고 있는 차슈 볶음밥을 주문해봤습니다. 볶음밥은 기본 야채 필라프와 김치볶음밥 둘 중에서 고를 수 있어서 김치볶음밥으로 선택했구요. 추가 옵션으로 곱배기 옵션 및 부추추가를 골랐습니다 :)

 

 

배달은 투명 비닐에 담겨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

 

 

음식이 보냉백에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좀 더 따끈하게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맛있으면 "주변"에 알리고 맛없으면 "주인"에게 알려주세요.

 

포장백에 스티커가 붙어있었는데 문구가 재치있어보였습니다.

 

음식 사진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가 제공됩니다.

 

 

보냉백 안에 든 덮밥을 꺼내봤습니다.

 

 

뚜껑도 열어주고 내용물을 한번 살펴봤습니다.

 

 

곱배기로 주문했더니 양이 확실히 엄청나게 많았는데요. 용기에 꽉꽉 눌러담아서 가득 찰 정도의 양이더라고요. 적게 먹는 분들께서 두명이서 드시면 곱배기 하나로 나눠먹어도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도 하나 올라가 있었는데요. 안이 살짝 반숙으로 되어있어 촉촉하게 즐길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차슈

 

차슈입니다. 3시간 이상 삶아 부드러운 돼지고기 차슈라고 하는데, 먹어보니 양념도 잘 배어있고 확실히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더라고요.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입니다. 양만 많은게 아니라 맛도 괜찮은 김치볶음밥이더라고요. 김치볶음밥 안에는 김치만 있는게 아니라 햄도 들어가 있었고, 새빨간 색 만큼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김치볶음밥에 차슈와 부추까지 올려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맛있는 김치볶음밥에 부드러운 챠슈 그리고 부추까지 조합되어 있으니 맛이 없을수가 없었는데요. 꽤나 당기는 맛이어서 자꾸만 먹게되더라고요 😊

 

오늘 이렇게 태리덮밥에서 김치볶음밥으로 변경한 차슈 볶음밥을 즐겨봤는데요. 양도 많고 음식도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간만에 맛있는 볶음밥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네요. 여러분들께서도 혼밥하기 좋은 배달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태리덮밥 한번 주문해서 즐겨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