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치킨플러스 제로슈가 양념치킨 있을슈가없당치킨 + 스노우치즈 타코야끼 후기

2024. 3. 8. 00:00
  • -

 

 

있을슈가없당치킨 / 스노우치즈 타코야끼 (치즈맛)

 

가격: 18,900원 / 6,500원

 


 

오늘은 치킨플러스에서 제로 열풍에 발맞춰 내놓은 치킨 있을슈가없당치킨을 먹어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보통 제로 음료는 칼로리가 아예 0kcal이거나 아주 약간의 칼로리만 있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를 말하는데요. 제가 오늘 먹어본 있을슈가없당치킨은 칼로리가 0인 것은 아니고,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가 제품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제로 음료도 좋아하고 설탕을 줄이기 위해서 꽤나 노력하고 있는데, 이렇게 치킨까지 제로로 나와주니 맛만 괜찮으면 자주 시켜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제품 설명에는 맛은 더하고 설탕을 빼서 완성시켰다고 나와있던데 과연 어떤 맛일지 직접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달은 치킨플러스 전용 봉지에 담겨서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봉지에 든 구성품들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먼저 기본 제공 음료입니다. 제로슈가 치킨을 시켰더니 음료 또한 제로로 제공되네요 🤣 탐스 제로 오렌지향 제품이 왔구요. 일부 지점에서는 펩시 제로를 주는 곳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치킨무

 

치킨무입니다. 치킨플러스에서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는 치킨무는 단무지와 비슷한 색이더라고요. 보통 치킨을 시키면 흰색이나 비트물이 들여진 치킨무가 오곤 하는데 여긴 완전 노란색입니다.

 

 

이건 리뷰 이벤트로 제공 받은 김말이 튀김이 들어있는 종이백입니다.

 

 

작은 박스에는 사이드메뉴로 시킨 스노우치즈 타코야끼가 들어있구요.

 

 

큰 박스에는 치킨 본품이 들어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모든 구성품을 오픈하고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노우치즈 타코야끼

 

먼저 사이드 메뉴인 스노우치즈 타코야끼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킨플러스의 타코야끼 메뉴는 오리지널, 레드볼, 스노우치즈 이렇게 3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스노우치즈 타코야끼를 선택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 가스오부시도 듬뿍 얹어져 있고 시즈닝이나 양념이 전체적으로 적절하게 되어 있어서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배달로 시키는 경우 아무래도 조리 후 집으로 오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음식을 완전 뜨겁게 먹을 수 있는게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

 

있을슈가없당 양념치킨

 

다음으로 양념치킨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로 슈가라 맛이 일반적인 양념치킨보다 많이 떨어지진 않을까 약간 걱정이 되었는데요. 한 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이게 제로라는 생각을 하지 않고 먹으면 일반적인 양념치킨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느낄만큼 양념치킨의 맛을 잘 낸것 같더라고요.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데 원래 알던 맛이 나서 신기했습니다. 100% 일반 양념치킨과 동일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나름 조금이라도 설탕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분들께는 충분히 대체할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김말이 튀김

 

리뷰 이벤트로 받은 김말이 튀김도 먹어봤습니다.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국물 떡볶이와 같은 사이드 메뉴와 함꼐 즐기면서 국물에 찍어먹으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치킨플러스에서 제로슈가 양념치킨과 스노우치즈 타코야끼를 주문하여 먹어보고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치킨은 제로 슈가임에도 불구하고 맛이 전혀 일반적인 양념치킨에 비해 떨어지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 때 마다 주문해서 먹으면 건강에도 조금이나마 나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서, 치킨을 시킬 때 마다 부담이 좀 줄어드니 괜찮을 듯 싶구요. 스노우치즈 타코야끼는 개인적으로 제가 치킨집에서 시킨 사이드메뉴중 가장 괜찮은 사이드메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치킨플러스에서 사이드 메뉴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타코야끼 메뉴 꼭 한번 즐겨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치킨도 맛있고 사이드도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