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24 도시락] 이마트 24 하와이안 쉬림프 도시락





[이마트 24 도시락] 이마트 24 하와이안 쉬림프 도시락

이마트 24에서는 참치마요 덮밥이나 다양한 컵밥 종류, 그리고 기찬도시락 등과 같이 일반적인 여러 도시락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하와이안 쉬림프 도시락은 제법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 도시락인데요. 제가 아래 찍은 사진은 조금 예전에 찍은 사진이라 나와있지 않지만, 현재 이마트 24에서는 희망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도시락 판매금액의 2.4%를 이웃사촌들에게 기부한다고 하니 정말 좋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도시락 사진과 반찬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시락 전면입니다. 뚜껑을 덮고 정해진 시간대로 조리하면 되며 가격은 무려 4,9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좀 비싼편입니다.




속재료로는 국내산 쌀, 레어스크램블 에그, 흰다리 새우살이 있습니다. 



밥은 볶음밥이 들어 있고, 조금이나마 옥수수와 파인애플이 들어있습니다. 밥 위에 브로콜리도 하나 얹어져 있네요. 새우는 5개정도 들어있습니다. 그렇게 마냥 작은 사이즈는 아니고 엄청 큰것도 아닌 적당한 사이즈의 새우가 있네요. 아무래도 가격이 비싼 이유가 이 새우 때문인듯 합니다.



밥외에도 약간의 반찬이 있는데요.



첫째로 이렇게 감자튀김이 들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감자튀김이 방금 만든게 아니라 바삭한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눅눅한 감자튀김이라 다소 아쉽네요. 아무래도 감자튀김을 반찬으로 선택한건 조금 별로인 것 같습니다. 



옆엔 단무지오 할라피뇨가 이렇게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드실때 빼서 돌려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별도로 담겨져 있기 때문에 빼기 수월합니다.



계란은 개인적으로 싱거웠고 거의 맛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밥은 케첩볶음밥으로 나름 괜찮았고, 새우에는 위 사진처럼 약간 칠리소스같은게 뿌려져 있는데 매웠네요.. 새우는 통롱한게 나름 씹히는 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하와이안 도시락은 비주얼이 일단 나쁘지 않고 새우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지만,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조금 비싸다는점과 눅눅한 감자튀김 반찬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 

Comments 10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