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블랙로제라는 떡볶이 체인점에서 핑크로제떡볶이를 시켜봤습니다. 뭔가 이름부터 블랙핑크가 생각나는 것 같은데요. 이름을 이렇게 지은 이유를 알아보니 사장님께서 블랙핑크 팬이라서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 블랙로제는 파스타 느낌의 떡볶이 전문점으로 그린로제, 핑크로제, 블랙로제, 옐로로제, 辛레드 떡볶이, 화이트치즈 떡볶이 등 정말 독특하고 다양한 메뉴가 많이 있는 곳입니다.
독특한걸 먹어볼까 하다가 오늘은 뭔가 크리미하고 진한 로제맛이 느끼고 싶어서 핑크로제떡볶이를 선택했습니다.
기본으로 같이 오는건 오이피클과 파마산 치즈가 있습니다. 파마산치즈 같은 경우는 떡볶이에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더욱 풍부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식빵 크루통입니다. 바삭바삭해서 로제 떡볶이와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아보입니다.
다음으로 모듬튀김세트와 한입핫도그입니다. 모듬 튀김 세트의 구성으로는 귀여운 스마일 감자 3개, 만두 2개, 새우튀김 1개, 김말이튀김 2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한입 핫도그는 7개가 들어있는데 정말 말 그대로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되어 있더라고요.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했습니다.
로제 떡볶이 뚜껑을 열고 가장 먼저 리뷰이벤트로 받은 크루통을 퐁당 빠뜨렸습니다.
크루통은 로제소스와 함께 숟가락으로 퍼먹기 좋습니다. 바삭바삭한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떡볶이는 밀떡/후루룩떡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밀떡을 선택하니 이렇게 짧은 길이의 떡이 오더라고요. 매장 공지 페이지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쫀득한 떡을 숟가락으로 떠서 먹기' 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그런식으로 먹기 편하도록 짧은 떡을 사용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확실히 먹기는 편했지만 다음번에 주문하게 된다면 누들떡으로도 한번 주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치마요덮밥은 4천원인데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밥만 많은게 아니라 참치, 소스, 마요네즈도 듬뿍 올라가 있더라고요.
꽤나 푸짐한 구성이죠? 😆
핑크로제떡볶이는 떡+비엔나+메추리알 이렇게 3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순한맛으로 선택해서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많이 느낄 수 있었는데요. 매운맛으로 선택하게 된다면 신라면정도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
한입 핫도그는 무려 7개나 들어있었는데 부드럽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구요.
튀김류도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만두나 김말이 같은 경우는 로제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너무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렇게 블랙로제에서 핑크로제떡볶이와 각종 튀김까지 먹어봤는데요.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맛이 괜찮더라고요. 진한 로제맛을 느끼고 싶을 때 블랙로제의 핑크로제떡볶이는 정말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
이번에는 크리미하고 진한 로제떡볶이를 먹어봤으니 다음번엔 독특한 느낌의 그린로제나 블랙로제 혹은 옐로우로제 같은 메뉴를 다시 한번 시켜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확실히 오늘 주문한 메뉴는 좀 무난한 느낌이라면 다른 메뉴들은 재미있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바삭한 크루통과 한입 핫도그 같은 경우는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 주문할 때도 꼭 추가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