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호식이 사이드 신메뉴 로제크림치즈볼 & 매운간장치킨 후기

2021. 7. 16. 00:00
  • -

 

매운간장(뼈) + 로제크림치즈볼

가격 : 20,000원

 


 

오늘은 얼마 전 호식이두마리치킨에 새로운 사이드 메뉴로 로제크림치즈볼이 나왔다고해서 시켜먹어 봤습니다. 사이드만 시킬수는 없으니 사이드메뉴를 먹기 위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매운간장치킨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호식이의 대표 간장치킨과 로제크림치즈볼은 세트메뉴로 묶어서 이렇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세트로 주문한다고 가격이 저렴해지지는 않지만요 😂

 

 

배달은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치킨 본품이 든 박스, 치즈볼이 든 작은 종이백, 콜라 500ml가 제가 주문한 메뉴에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먼저 치킨박스부터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치킨은 언제봐도 너무 먹음직스러운 것 같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일반 간장치킨과 별반 다른 점이 없어 보일수도 있지만 이건 살짝 매콤한 간장치킨입니다. 

 

 

치킨무와 나무 젓가락도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치즈볼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제크림치즈볼은 6개에 5,0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구요.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과연 맛은 어떨까요?

 

 

치즈볼의 크기는 적당한 편입니다. 겉은 살짝 바삭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로제크림치즈볼은 일단 식감이 상당히 쫄깃하구요. 한 입 베어물면 속에 든 로제소스와 고소한 크림치즈가 입안 가득해집니다. 평소에 로제는 파스타나 떡볶이로 자주 즐기곤 했는데 이렇게 치즈볼에도 잘 어울릴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 치즈볼에도 이렇게 잘 어울린다면 과연 로제 메뉴의 끝은 어디일까요. 😊

 

 

다음으로 치킨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호식이 매운간장은 모든 간장치킨을 통틀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고, 추천하고 싶은 메뉴인데요. 적당한 매운맛이 더해져서 일반 간장치킨보다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제가 평소에 매운걸 그렇게 많이 즐기는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 매운간장치킨은 자꾸만 땡기더라고요. 

 

 

엄청 좋아하는 매운간장치킨이지만 오늘은 솔직히 치즈볼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치킨보다 치즈볼에 손이 더 많이 가더라고요.. 😆 쫀득한 식감에 로제크림까지 풍부하게 들어있으니 치즈볼과 맥주 조합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아무래도 오늘 너무 맛있게 먹어서 조만간 또 시켜먹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맛있는 치킨과 치즈볼을 먹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여러분들께서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