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연어 배달 청연 1인세트

2021. 7. 15. 00:00
  • -

 

1인세트 (생연어 150g + 연어초밥 4p)

가격 : 16,900원

* 리뷰 이벤트 : 연어초밥 6p 제공

 


 

오늘은 연어 1인세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저녁으로 연어가 먹고싶어서 괜찮은 맛집을 찾아보던 도중에 마침 리뷰도 좋은데다가 당시 할인이 되었던 생연어전문점 청연이라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안그래도 땡기는 음식이었는데 할인까지 가능하니 주문하지 않을수가 없겠더라고요 😊 

 

청정 연어의 시대 '청연'

 

청연은 포장, 배달 전문점으로 무거점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여러 곳에 체인점이 있으며 울산 내에도 송정, 달동 등 다양한 곳에 체인이 존재합니다.  

 

 

연어의 맛을 결정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아무래도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배달도 굉장히 빨리 왔고 아이스팩도 함께 포장되어 왔더라고요 :) 

 

 

청연은 연어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라 맛이나 신선도는 확실히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전체적으로 포장도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귀여운 메시지가 적힌 스티커도 붙어있네요. 아무래도 배달음식 특성상 배송중 음식이 흔들려서 흐트러지는건 감안해야 할 듯 합니다. 

 

 

이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생연어초밥입니다. 리뷰이벤트가 무려 초밥 6p 제공이라니 대박이죠?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했고 연어도 신선해보였습니다. 

 

 

1인분 치고 양도 나쁘지 않았구요. 생연어 사시미와 초밥 4p, 무순, 케이퍼가 이렇게 한 곳에 담겨있었습니다. 탱글한 연어 사시미가 정말 맛있어 보이죠 :)

 

 

곁들일 수 있는 여러가지 것들이 다른 포장용기에 담겨있었는데요.

 

 

얇게 채썰어진 양파가 있구요.

 

 

연어에 빠질 수 없는 생와사비와 아삭한 식감의 락교도 들어있구요.

 

 

초생강과 날치알도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연어초밥도 사시미와 마찬가지로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 청연의 1인 세트 기본 구성은 사시미+초밥 4p로 되어있지만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6p를 더 주는 식이라 대부분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기본으로 8~10p를 주는 것보다 이런식으로 하는게 가게입장에선 리뷰도 많아지고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건 타르타르 소스 입니다. 연어초밥 먹을 때 양파와 타르타르 소스는 최고의 조합이죠 😊

 

 

사이다 500ml 는 1,500원을 내고 추가했습니다. 역시 사이다는 칠성사이다 👍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초밥부터 먹기 시작했는데요. 이렇게 아무것도 얹지 않고 와사비와 간장의 조합만으로 먼저 먹어보니 입에서 살살 녹는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렇지만 무엇보다 연어 초밥에는 양파와 타르타르소스가 찰떡궁합이죠 이렇게 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사시미만 슬쩍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쫀득하면서 입에서 살살 녹는게 정말 최고였네요.

 

 

무순과 생와사비도 살짝 얹어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더더욱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어 1인세트의 구성은 리뷰이벤트 초밥 6p까지 포함하면 꽤나 푸짐하기 때문에 배고플때 식사로 든든하게 먹어도 괜찮을 것 같고, 간단하게 혼자서 술을 마시거나 할 때 이렇게 시켜서 안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혼자서 즐길만한 신선하고 맛있는 연어를 판매하는 배달 전문점을 찾고 계신다면 청연 강추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